제품리뷰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긋한 라렌테 디퓨져 어떠세요?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1:06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긋한 라렌테 디퓨져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연말선물이니 크리스마스 선물이니 뭘 해야 할지 다들 고민이 많으시죠.
현금이 가장 좋겠지만 성의 없다는 말도 들을 수도 있고

이런저런 고민을 해결해줄 아이템으로 디퓨져가 어떠신가요?

겨울철이라서 아무래도 난방을 위해서 환기를 덜하다 보니 집안에서 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페브리즈 같은 걸 뿌려봐도 향이 오래가지 않더라고요.

라렌테 디퓨져는 프랑스 고급 프래그런스 제품으로 OEM 방식이 아니라 국내에서 직접 생산을 하고 있어요.


흰색 하드 케이스로 만들어진 패키지는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죠.

패키지 양옆에는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적인 글귀가 쓰여 있어요.
그리고 보니 여유 없이 너무 바쁘게만 살다 보니 마음이 지쳤었던 것 같네요.



천연 아로마는 사람의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많은 곳에 사용이 되잖아요.
디퓨져를 통해서 항상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니 정말 좋겠죠?

고무로 된 마개를 열고 나니 진한 레몬향이 확~ 나네요.
Verbena 아로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죠.

디퓨져 향을 효과적으로 은은하게 퍼지가 하게 위해서는 리드 스틱이 필요하겠죠?

리드 스틱의 개수에 따라서 향이 많이 나는 건 다들 아시죠?
일반적으로 2~3개가 적당하다고 해요.


이렇게 꽂아서 사용을 하다가 향이 약해졌다고 느껴질 때 리드 스틱을 거꾸로 꽂아주면 된답니다.

용기도 우드 타입의 친환경적인 디자인이라서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네요.

이곳저곳 옮겨보다가 결국에는 거실에 두기로 했어요.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에서 상큼한 레몬향이 은은하게 퍼지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향기로 치유해줄 디퓨져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