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우쿨렐레 코나 K-3C: 입문용 우크렐레 개봉기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0:56

우쿨렐레 코나 K-3C: 입문용 우크렐레 개봉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한때 기타를 치는 멋진 남자를 꿈꾸며 열심히 기타를 배웠었는데
3대나 되던 기타는 다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작은 기타모양의 우크렐레를 한번 배워볼까 하고 주문을 했어요.

커다란 박스 안에 별도에 박스 2개가 들어 있네요.

이건 원목으로 제작된 우크렐레 스탠드에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악기의 흠집 방지를 위에서 안쪽에는 쿠션 처리가 되어 있어요.

박스 안에는 소프트 케이스 안에 든 우쿨렐레 코나 K-3C와 추가 구성품이 들어 있네요.

소프트 케이스는 손잡이를 사용하거나 백팩형으로 되어 있어서 뒤로 맬 수도 있어요.

배송 올 때 우크렐레가 흠집이라도 나면 어떡할까 걱정되었었는데 박스 > 박스 > 소프트 케이스
그리고 또 한번 얇은 보호재로 감싸져 있네요.

우쿨렐레 코나 K-3C: 180,000원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퀄리티의 우쿨렐레 브랜드라서 입문용으로 각광을 받고 있어요.

이효리의 구아바음료 CF에서 처음 봤었던 우쿨렐레

자그마한 사이즈라서 무지하게 앙증맞네요.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다양한 구성품을 제공해 준답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튜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지털 튜너
(초기 배송 때는 튜닝을 해서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잉크를 찍어서 악보 위에 찍어 필요한 코드를 그리는데 도움을 주는 코드 스탬프

우쿨렐레의 단짝 친구라고 할 수 있는 카쥬

이쪽을 입으로 불면 독특한 소리를 낸답니다.

보다 쉽게 연주를 도와줄 부드러운 촉감의 국내산 고급 가죽 피크

우크렐레 코나 K-3C

우크렐레 안쪽에는 달그락 소리가 들려서 불량인가 했더니 방습제가 숨겨져 있었네요.

헤드 로고가 자개로 제작되어서 화려하고 고급스러워요.
하와이풍의 로고가 너무 귀엽네요.


줄의 울림을 통으로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는 너트와 새들이 동물의 뼈 소재라서 선명하고 명확한 울림을 준다고 해요.

무광 마감으로 밝은 목재이지만 무게감 있는 외관의 모습이 특징이에요.

이렇게 들어보니 더욱더 귀엽고 앙증맞네요.^^
책 보고 열심히 연습을 해봐야겠네요.
독학으로 될런지 모르겠지만 한번 시도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