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연필꽂이의 변신은 무죄! 트랜스포머블박스로 책상꾸미기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1:07

연필꽂이의 변신은 무죄! 트랜스포머블박스로 책상꾸미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시험 전날에는 이상하게 책상정리를 하게 되죠?
요즘 제가 그래요.

할 일은 태산인데 자꾸 책상정리에 여념이 없네요.
책상꾸미기를 재밌게 도와줄 신통방통한 연필꽂이 트랜스포머블박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블랙&화이트의 깔끔하고 독특한 구성의 연필꽂이에요.


그런데 트랜스포머블박스 옆면에 주사위처럼 4개의 금속으로된 점이 찍혀 있네요.
단지 디자인을 위해서 일까요?

강력한 자석이라서 이렇게 척척 붙여서 연결을 할 수가 있어요.

정사각, 직사각, 삼각형의 구성으로 다양한 조합으로 정리함을 만들 수가 있어요?

심플한 구성이라서 디자인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가장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무래도 연필꽂이겠죠?
서로 연결돼서 꽉 잡아주니 안정감이 있네요.

게다가 자석을 이용해서 철재로 된 냉장고 등에 붙이면 독특한 수납함으로 변신을 하죠.
이렇게 쿠폰을 넣어두니 무지 편하네요.

빨대는 이렇게 직사각형 박스에 수납하니 딱이네요.
조카들이 놀러 와서 빨간 빨대만 열심히 이용하고 갔네요.^^

책상꾸미기는 물론 다양한 수납함으로 변신이 가능한 트랜스포머블박스
흥미로운 아이템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