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공간박스 보다 깔끔한 수납정리함: 노바리빙 멀티큐브(feat.어른레고)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1:10

공간박스 보다 깔끔한 수납정리함: 노바리빙 멀티큐브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집안 정리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잡동사니를 깔끔하게 넣을 수 있는 수납정리함이 필요하더라고요.

일반적으로 공간박스를 많이 사용을 하지만 사용해보니 내구성, 디자인이 좀 별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노바리빙 멀티큐브를 사용해 보도록 했어요.


뾱뾱이로 잘 감싸서 파손 없이 잘 배송이 되었네요.
게다가 나무망치까지 포함한 조립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함께 와서 편리하네요.


이제 조립 설명서를 보면서 어른이의 레고를 시작해 볼까요?

뼈대가 되는 면은 금속 프레임에 단단한 PP재질이 감싸고 있어서 있어서 무거운 물건을 올려놔도 쳐짐이 없고 습기가 오염에 강해서 음료수를 엎질러도 걸레도 슥~ 닦아주면 됩니다.

조립을 할 때 주의할 점이 하나 있는데 각 면을 연결해주는 연결부는 up이라는 부분이 위쪽으로 올라오게 해서 조립만 해주면 됩니다.

힘을 줘서 눌러도 안쪽까지 잘 들어가지 않는데 그럴 때는 같이 배송된 나무 망치로 두드려 주면 쏙~ 하고 잘 들어갑니다.

UP이 위로 가게 조립하는 건 항상 신경 써서~

이렇게 연결하면 멀티큐브 중에 하나가 조립이 되었네요.

열심히 꽂고 고무망치로 두둘겨 가면서 다른 큐브들도 조립을 해줬어요.

따란~~~
6개의 멀티큐브가 완성이 되었네요.
공간박스 보다 깔끔하죠?

가볍고 간단해서 활용도가 높겠죠?
하지만 아직 조립이 끝난게 아니에요.

수납함 문에는 이렇게 동글동글한 손잡이를 달아줍니다.

그리고 문을 고정시켜줄 자석으로 된 고정부도 이렇게 꽂아주면 조립 끝~!

앙증 맞은 손잡이로 열고 닫으면 자석 부분이 잘 고정을 해줍니다.


문까지 달고 나니 디자인이 완전 업그레이드 되었죠?
조립법이 간단해서 여성들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문이 달린 수납정리함은 아무래도 자질구레한 것들을 집어넣어두면 좋겠네요.
공간박스 보다 가벼워서 옮기기는 편하지만 그에 비해서 단단해서 내구성은 좋아 보이네요.

조립방법에 따라서 옆으로 길게 만들 수 있으니 공간 활용성에 맞춰서 조립을 하면 될 것 같아요.
공간박스의 활용성에 보다 나은 디자인을 갖춘 노바리빙 멀티큐브
가볍고 예쁜 수납정리함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