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래쉬가드브랜드 STL의 여자래쉬가드(야노시호래쉬가드)

친절한 라온씨 2018. 7. 12. 16:27

래쉬가드브랜드 STL의 여자래쉬가드(야노시호래쉬가드)
이웃님들은 아시다시피 저는 얼마 전에 집업형 남자래쉬가드를 장만을 했어요.
입고 벗기 편하다고 그녀에게 자랑을 했더니 자기꺼는 왜 없냐고 해서 그녀의 집업형 여자래쉬가드를 마련해 줬어요.

래쉬가드브랜드 STL에서 나온 여자래쉬가드의 모델은 바로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입니다.
"사랑~~~짱~~ 사랑해~~~~♪"하던 모습은 어디로 가고 모델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아기 엄마 같지 않은 간지나는 핏때문에 STL래쉬가드는 일명 야노시호래쉬가드로 불리고 있죠.

야노시호 화보 바로 아래에 있어서 비교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나름 핏이 나오는 것 같네요.^^
피부에 자연스럽게 핏되면서 바디라인을 살려주고 노출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준답니다.
자외선 차단 효과는 두말할 필요도 없겠죠.

스트릿패션 브랜드 ZOO YORK과 콜라보한 제품이라서 STL래쉬가드 여기저기에 그래픽과 레터링이 프린트되어 있어요.
핑크&베이비핑크 바디에 흰색 프린트라서 너무 튀지도 않고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왼쪽 팔에 크고 길게 프린트된 레터링이 무척 마음이 드네요.
요즘 긴팔티에 이런 식으로 레터링이 들어가는 게 트렌드던데 STL래쉬가드에도 적용이 되었네요.

에어로쿨 효과가 있어서 입었을 때 시원한 착용감이 느껴지고 최고의 장점은 입고 벗기 편하다는 점!!!
집업형 래쉬가드라서 그런지 양쪽에 포켓이 있기는 하지만 손을 넣으면 이렇게 안 이뻐지니 가벼운 물건만 간단히 휴대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핫한 여름이 시작이 되었으니 이웃님들도 물놀이 떠나세요!
이렇게 신나는 마음으로 물놀이 즐기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