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스포츠선글라스는 루디프로젝트 보다 스피드선글라스가 갑!

친절한 라온씨 2018. 7. 20. 09:22

스포츠선글라스는 루디프로젝트 보다 스피드선글라스가 갑!

스포츠선글라스를 하라 장만하려고 루디프로젝트를 살려고 살펴보다가 스피드선글라스를 알게 되어서 마련을 해봤어요.

<구성품>
정품보증카드, 투명케이스, 소프트케이스, 하드 케이스, 선글라스

특이하게 3종류의 케이스가 들어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부피가 적은 케이스를 선호하는데 하드 케이스가 좀 특이하죠?

하드케이스를 펼쳐서 한쪽에 접혀 있는 부분을 펼쳐주면 삼각뿔 모양의 케이스로 변신을 합니다.
선글라스를 착용을 했을 때 케이스를 작게 접어서 휴대를 할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여름이다 보니 시원한 블루 렌즈를 선택을 했고 포인트 컬러도 블루라서 디자인의 통일감이 느껴지네요.

중국 OEM으로 제작을 하는 저자의 제품이 아니라 순수 국내 고급 기술력으로 제작된 브랜드로
다양한 보디와 렌즈 컬러로 약 120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고 렌즈의 질이 좋아서 안경원에 입점을 많이 해 있어요.

스피드선글라스와 이번 푸켓여행을 함께 떠났어요.
배송되자마자 비행기 타는 호사를 누리는 선글라스네요.^^

파란색 수영장과 녹색의 야자수와 함께 있으니 파란색 렌즈가 더 시원한 느낌을 들고
요즘 트렌드인 미러 렌즈라서 좀 더 스타일이 사는 것 같아요.
선글라스 끼고 선베드에서 한가롭게 낮잠도 즐겼네요.^^

스피드선글라스를 스냅백이랑 코디해서 착용해도 괜찮은것 같지 않나요?
스포츠선글라스라서 그런지 가볍고 착용감도 우수해서 열심히 물놀이를 해도 흘러내리지 않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얼굴이 작은 그녀가 저보다 더 잘어울리네요. ㅠ,ㅠ
움직임이 많은 활동 외에도 일상생활에서도 자유롭게 연출 가능할 것 같아요.

루디프로젝트나 SNRD선글라스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고급 기술력으로 국내에서 제작된
스피드선글라스를 한번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바다처럼 시원한 시야를 책임 줘 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