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데일리룩 스트릿브랜드 QT8(큐티에잇) 남자반팔티

친절한 라온씨 2018. 7. 19. 17:57

데일리룩 스트릿브랜드 QT8(큐티에잇) 남자반팔티
안녕하세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에 바깥에 나가기도 싫지만 그래도 나가야 하는 약속 자리에는 좀 더 멋있게 나가는 게 좋겠죠?

데일리룩으로 좋은 스트릿브랜드 QT8(큐티에잇)의 남자반팔티를 소개해 드릴게요.
QT8(큐티에잇)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젊은 감성의 패션 브랜드에요.
홍콩에서 촬영했다는 화보는 솔직히 홍콩 느낌 하나도 안 나는 게 함정...ㅎㅎ

데일리룩이라서 자주 세탁을 해야겠죠?
퀄리티 높은 나염프린트는 잦은 세탁에도 걱정 없어 보이네요.

제가 티셔츠를 고를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넥밴드
제가 아주 좋아하는 쫀쫀한 목부분에 밴드는 목이 축~ 늘어진 아재런닝이 될 걱정도 없어 보입니다.

반팔 티셔츠 목 아랫부분에 프린트와 왼쪽 하단에 라벨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보완해 줍니다.

무려 10수의 도톰한 면 100%에 견고하고 강하지만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하였고
원단 수축을 최소화하는 가공 방식으로 제작이 되었어요.

184cm/75kg, L 사이즈를 선택을 했는데 기장도 폭도 적당하게 잘 맞는 것 같아요.
대놓고 QT8의 고급 옷이라고 프린트되어 있는 건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 뜻이겠죠? ^^

등 뒤쪽에도 텍스트 프린트는 작지만 포인트로 손색이 없죠?
흰색이지만 10수의 도톰한 소재라서 속이 비치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남자에겐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으니깐요. ^^

더운 여름날에는 아무래도 밝은 색의 티셔츠가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에도 쉬운 기본 아이템인것 같아요.
스트릿브랜드 QT8(큐티에잇) 남자반팔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