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독특한 디자인의 리메이크 스트릿브랜드추천해요

친절한 라온씨 2018. 8. 1. 17:22

독특한 디자인의 리메이크 스트릿브랜드추천해요
어제는 밤에는 그립고 그리웠던 비가 쏟아지더니 다시 해가 떠버렸네요.
이제 장마가 끝이라고 하는데 비가 얼마나 왔다고 끝이라니 ㅠ,ㅠ
중복도 제대로 못 챙겼는데 오늘은 맛난 거라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늘은 리메이크라는 스트릿브랜드추천을 하려고 반팔 티셔츠 2장을 가지고 왔어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시원한 흰색 티셔츠가 좋은 것 같아서 둘 다 흰색으로 주문을 했어요.

리메이크는 한국에서 제작하는 "Made in Korea"제품입니다.
이웃님들은 요즘 제가 중국산이 아닌 한국산이라고 하면 무지 좋아한다는 걸 다 아실 거예요.^^

가끔 유행하는 옷을 사서 입고 나가면 너도 나도 입고 다녀서 민망한 경험은 한 번쯤 있을 거예요.
흔하지 않은 그래픽디자인의 티셔츠라서 밖에 나갔을 때 똑같은 옷을 만날 확률은 없어 보입니다.

옆구리 쪽에도 깔끔하게 로고택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멋진 옷이 생겼으니 외출을 해봐야겠죠.

입맛도 없고 해서 KFC에서 4,900원짜리 매직박스 시켜 먹었는데 가성비 훌륭하더라고요.
다만 프렌치프라이 빼고는 전부 닭만 있어서 조금 부담스럽기는 했어요.

독특한 캐릭터가 선명하게 나염프린트가 되어 있어요.
캐릭터가 굉장히 개구지게 생겼죠?

그래픽이 너무 큰 거는 별로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 제품은 캐릭터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멀리서 봐도 눈에 잘 띄어서 사람 많은 곳에서 찾기 쉽겠죠? ^^

캐릭터처럼 활짝 웃고 찍을 걸 그랬네요.
역시 얼굴 나오는 사진은 언제나 어색하네요. ^^

리메이크 텍스트가 그래피티형태로 새겨진 이 제품도 참 마음에 드네요.
뭐니 뭐니 해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서 좋은 것 같아요.
리메이크 스트릿브랜드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