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코바스랩 수제제작 카드 지갑 추천합니다.

친절한 라온씨 2018. 8. 2. 11:47

날씨가 더워서 옷차림이 가벼워지다 보니 외출할 때 지갑만 주머니에 넣어도 옷이 축축 처지는 게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고 휴대하기 편한 코바스랩 카드 지갑을 구매를 했어요.

진한 아이보리색 파우치 깔끔하게 배송이 되었네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선물용 패키지로도 손색이 없어 보여요.

코바스랩에서 사용하는 가죽은 이탈리 베라펠레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최고급 베지터블 가죽으로써 톤이 풍부하고 밀도가 높아서 내구성이 아주 뛰어나다고 해요.

수제 제작 카드 지갑이다 보니 김재형 디자이너님이 저를 위해서 만들었다는 내용의 카드도 들어 있네요.
저를 위해서 한 땀 한 땀 제작을 했다고 하니 감개무량하네요.^^

라운딩 형태의 카드 지갑이라서 잡았을 때 그립감도 좋고 베지터블 가죽의 특성상  사용함에 따라서 에이징이 진행되면서 좀 더 멋스러움이 가미된다고 해요.

앞뒷면에 카드 수납공간이 있고 가운데에도 수납공간이 별도로 있어서 현금이나 신분증을 휴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전후면에는 각각 코바스랩의 로고와 마크가 음각으로 각인이 되어 있어서 멋스러움이 배가 되는 것 같고 꼼꼼한 박음질과 깔끔한 측면 마감 덕분에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카드랑 현금만 넣고 다니면 옷차림이 가벼운 여름철에도 편안하게 휴대를 할 수 있어서 최고네요.
트레이닝복 입었을 때도 주머니가 갑툭튀하지 않아서 Good이에요.^^

이렇게 몇 장에 카드만 넣고 가볍게 외출을 할 때 효과적인 아이템입니다.
이태리 고급 가죽으로 전문 디자이너가 한 땀 한 땀 제작한 코바스랩 카드 지갑
실용성도 좋고 아주 멋들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