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기미크림/미백크림 알부틴 5% 크림 2주 사용후기

친절한 라온씨 2018. 8. 1. 17:24

기미크림/미백크림 알부틴 5% 크림 2주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바닷가에서 한 여름 땡볕 아래 하루 종일 놀고 나서 얼굴에 기미가 왕창 생겨버렸어요.
그래서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긴 하죠


그래서 기미, 색소침착에 효과적인 일명 지우개크림 알부틴 5% 크림을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피부과에서 미백관리시 사용되는 크림으로, 네이버 부동의 1위 미백크림이에요.

3주만 사용하면 잡티가 옅어지는 안색이 밝아지는 미백효과가 나타나고
기능성 미백 성분인 2가지(알부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나 들어 있어서 효과적이라고 해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 지연 시켜주며 피부 진정과 보습도 탁월한 제품이에요.
알부틴은 자연 유래 성분인 식물추출물이라서 인체에 안전하고 자극이 없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라고 해요.

제가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서 잘못 사용하면 따갑고 금방 붉게 올라오는데
기미크림 알부틴 5% 크림은 자극이 없어서 편안하게 바를 수 있었어요.

연고 같은 점성을 가지고 있어서 쉽게 흐르지 않고 발림성도 좋아서 흡수도 빠르게 되네요.

3주 완성 미백크림/기미크림을 저도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매일매일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에 발라봤어요.

<Before & After>
3주 완성 제품이라서 그런지 드라마틱한 결과는 보이지 않네요.
다만 커다란 크기에 기미 부분은 확실히 옅어진 게 보이네요.
꾸준히 바르면 효과가 있을 것 같네요.
기미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