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M1980: 파워풀한 사운드 끝판왕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1:16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M1980: 파워풀한 사운드 끝판왕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수많은 블루투스스피커 리뷰를 해왔지만 실내와 실외의 사용감은 많은 차이가 있었어요.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출력이 뒷받침이 되어야 되겠더라고요.

음향기기 전문 업체 브리츠에서 나온 출력 강한 스피커 BZ-M1980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 컬러 중에 검은색 컬러로 선택을 했어요.


기본 구성품으로 스피커, 사용설명서, AUX 케이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들어 있어요.


블랙, 실버의 조합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네요.
역시 블랙 컬러는 진리인 것 같아요. ^^

스피커 뒤쪽에는 내부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는 벌집 모양의 커다란 배기홀이 있어요.

제품 뒤쪽에는 AUX , Micro SD, USB, Micro 5핀 단자와 전원 스위치가 배치되어 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이긴 하지만 AUX 케이블을 이용해서 유선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최대 32GB까지 인식이 가능한 마이크로 SD 슬롯을 사용을 해서 외부기기 연결 없이도 음악을 손쉽게 감상을 할 수 있어요.

전면부 전체가 출력부라서 강력한 사운드를 고루 전달을 해줍니다.


상단부와 하단부는 다른 재질로 제작이 되어서 한편으로는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보안해 주네요.
독특한 줄무늬 패턴의 재질이 인상적이에요.

제품 상단의 버튼은 오목하게 처리가 된 광택 재질로 제작이 되었어요.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서 실내외 어디든지 휴대하기가 편리합니다.

하단부에는 커다란 격자무늬의 고무패드가 달려 있어서 강력한 출력에도 흔들림 없이 본체를 잘 고정해 줍니다.


브리츠 BZ-M1980 페어링 방법

1. 후면에 전원 스위치를 켜주세요.

2. 전면부 LED에 Hi~ BLUE가 표시가 되면서 안내 음성이 나옵니다.

3. 스마트 기기의 블루투스 메뉴의 연결 가능한 기기 목록에서 BZ-M1980을 선택하세요.

4. 등록된 기기 목록에 BZ-M1980이 연결되면 끝!

브리츠 BZ-M1980는 FM 라디오가 탑재되어 있어요.
MODE 버튼을 눌러서 FM 모드를 선택을 해줍니다.

통화버튼을 2초간 누르면 현재 위치에서 수신 가능한 채널을 자동으로 등록해 줍니다.

이제 2시 탈출컬투쇼를 앱 없이도 편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네요.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어느 곳에 놓아도 잘 어울리네요.
블랙 & 화이트 조합이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손잡이 아래쪽으로 나오는 고급스러운 LED가 간접 무드등 역할을 해줍니다.
전원 상태도 쉽게 파악을 할 수 있어요.

3시간 충전으로 50% 볼륨 사용시 10시간, 100% 볼륨 사용시 5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합니다.



26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보조배터리로 활용을 할 수도 있어요.
외부에서 스마트폰에 배터리가 없을 때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겠네요.



5W 출력을 발휘하는 2개의 사운드 플레인지 유닛에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여 베이스 음향이 보강되었어요.
저음부가 향상이 되어서 강력한 공간 장악력으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얼마나 출력이 센지 100% 볼륨으로 듣다가는 옆집에서 쫒아오기 딱 좋더라고요.
테스트한다고 들었다고 너무 시끄럽다고 그녀에게 혼났네요. ㅠ,ㅠ

전면에 메탈 소재의 스피커 그릴을 적용해서 스피커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손잡이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야외에서 이동할 때에도 편리합니다.
국내 생산에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네요.
강력한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다면 브리츠 BZ-M1980를 선택 안 할 이유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