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에이투 AT311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1:14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에이투 AT311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집안일을 할때 음악을 틀어놓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휴대폰 스피커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쓸만한 스피커를 검색하게 되었죠.


요즘에는 아무래도 블루투스 스피커가 대세라서 에이투 AT311를 장만을 했어요.


패키지 전면에는 에이투 정품 공식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요.

구성품으로는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 AUX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이지만 AUX 케이블로 음향기기와 유선으로 연결을 할 수도 있어요.


블랙 컬러에 벽돌 모양의 남성적인 묵직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이에요.

블루투스 4.1버전이 적용되어 반응속도도 빠르고 전송거리도 훨씬 넓어졌어요.
또한 최저 전력 소모로 안정적인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해 줍니다.

NFC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스피커와 태그만 하면 쉽게 연결을 할 수 있어요.
상단부에는 4개의 버튼이 배치되어 있으며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어서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전원 스위치, USB 단자 2개, AUX 단자가 배치되어 있어요.

충전 시에는 USB 단자에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꽂아서 하면 됩니다.

에이투 AT311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가 좋은 첫번째 이유는 보조배터리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5,200mAh 고용량 배터리로 최대 35시간 재생은 물론 스마트폰을 약 1.5번 충전을 할 수 있어요.


500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에 생활방수 기능까지 있어서 외부에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하기도 적당합니다.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양쪽으로 길게 적용이 되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 페어링 방법

전원을 켜면 전면부에 LED 가 빨간색, 파란색으로 교차하면서 켜집니다.

스마트기기 블루투스 메뉴에서 연결 가능 기기에 'ATWOO AT311'을 선택해 주세요.

등록된 기기에 'ATWOO AT311'가 연결되면 성공!
한번 페어링을 하고 나면 이후에는 전원만 켜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이제껏 블루투스 스피커는 출력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는데 AT311은 확실히 다르네요.
저음부터 고음역까지 최대출력 60W로 파워풀한 소리를 내뿜어 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지만 음질 또한 유선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네요.


출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원래 용도와는 다르게 프로젝터와 연결해서 영화 볼 때 사용을 하려고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봤지만 출력 면에서 나 연속 재생시간 면에서 나 가장 우수한 제품이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AT311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