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룸인룸 난방텐트: 난방비 아껴주는 겨울필수템

친절한 라온씨 2018. 9. 10. 13:38

룸인룸 난방텐트: 난방비 아껴주는 겨울필수템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연일 이어지는 강추위에 보일러 열심히 돌렸더니 이번달에 가스비가 꽤 많이 나왔네요.
요즘 이런 난방비를 줄여주는 난방텐트가 뜨고 있어요.

세계 최대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에서 펀딩 진행 중인 한국산 난방텐트 룸인룸은 출시 1년 만에 전 세계 사용자 4200명 이상이 이용중에 있어요.
한류를 이끄는 난방텐트네요. ^^


오션블루/오프화이트/블랙아웃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블랙아웃의 경우 완벽하게 빛을 차단해서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암막텐트로 난방텐트에 암막 기능을 최초로 적용을 했어요.


저는 침실 분위기에 맞춰서 오프화이트로 선택을 했어요.

난방텐트 안에서 노트북과 거치해서 사용을 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태블릿PC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스탠드도 설치를 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