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동시에 충전하는 ELVA 충전케이블

친절한 라온씨 2018. 10. 4. 15:20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동시에 충전하는 ELVA 충전케이블
친구가 집에 놀러 와서 "나 스마트폰 충전 좀 해줘"라고 했는데 아이폰을 주면 당황할 때가 있어요.
저는 안드로이드 폰인 갤럭시 사용자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가리지 않고 충전을 할 수 있는 ELVA 충전케이블을 소개해 드릴게요.
패키지에 기재된 것처럼 2 in 1스타일의 충전케이블이에요.
화이트/블랙/그린/오렌지/핑크/블루 컬러 중에 블루 컬러를 선택을 했어요.

EVLA 충전케이블은 1m의 넉넉한 길이를 가지고 있고 일반 플랫 케이블과는 다르게 도톰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요.
USB 2.0 고속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니 컴퓨터와 연결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슬라이드 방식의 커버로 충전을 하지 않는 단자를 보호를 할 수가 있어요.

충전단자 아래쪽에 덮개를 아래쪽으로 내리면 아이폰용 충전단자가 숨겨져 있네요.
회전을 시켜서 덮개를 덮고 나서 아이폰을 충전을 해도 되고 양옆으로 단자를 꺼내놓으면 듀얼 잭으로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을 할 수 있는 신통방통한 충전케이블이에요.

충전 속도도 알아보고 싶어서 ELVA 충전케이블과 일단 케이블로 각각 10분간 충전을 해봤어요.

둘 다 10분간 4% 충전으로 동일한 충전 속도를 나타냈네요.
제 주관적인 판단으로는 일단 고속충전케이블은 아닌 걸로 결론!
하지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동시에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한 케이블임은 틀림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