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이어폰을 하나 가지고 왔는데 그냥 이어폰이 아니라 스포츠블루투스이어폰입니다.
스포츠용이라니 무엇이 특별한지 한번 살펴볼게요.
패키지 반 이상을 투명창으로 처리를 해서 실물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오프라인에서 구매 시 실물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기본 구성품은 스포츠블루투스이어폰 Fitactive JET, 제품설명서,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 고정날개, 이어팁 2쌍입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고정날개와 이어팁은 귀바퀴와 귓구멍의 크기에 맞춰서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포츠블루투스이어폰 Fitactive JET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이 날개 부분이죠.
귀바퀴를 잡아주면서 고정이 돼서 운동시에도 귀에서 쉽게 빠지지가 않게 제작이 되었어요.
착용감도 좋은 편이라 오랜 시간하고 있어도 불편하지가 않아요.
리모컨은 3버튼으로 처리가 되어서 일반적인 이어폰과 사용법은 동일합니다.
고감도 마이크가 탑재되어서 노이즈, 하울링을 감소시켜서 깨끗한 통화품질을 나타냅니다.
또한 특수 코팅 소재를 사용을 해서 땀이 나도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서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어요.
리모컨 옆쪽에 있는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통해 1시간 충전으로 5시간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배터리 효율성을 지니고 있어요.
충전 시에는 빨간색 LED, 완충시에는 파란색 LED가 표시됩니다.
스포츠블루투스이어폰 Fitactive JET 페어링 방법
1. 전원 버튼을 약 5초 동안 누르고 있으면 LED가 빨간색/파란색으로 교차 점등이 됩니다.
2.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메뉴에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 리스트에 'iLuv FitActive Jet'를 선택하세요.
3. 등록된 디바이스 리스트에 'iLuv FitActive Jet'가 연결되면 페어링 끝!
참 쉽죠? ^^
블루투스 4.0을 탑재해서 테이터 손실을 최소화해서 블루투스 같지 않은 깨끗한 음질을 자랑하네요.
하이퍼포먼스 다이나믹 유닛을 적용해서 청량하고 맑은 보컬에 음색이 돋보입니다.
다만 저음이 강조되는 힙합 장르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Fit-Tec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이 되어서 활동적인 운동에 적합하고 간단한 음성 안내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스포츠블루투스이어폰 Fitactive으로 줄 꼬임이나 긴선의 불편함에서 해방돼서 자유롭게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