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셀카그립으로 스마트폰이 디카로 변신! 셀카봉의 시대는 이제 끝?

친절한 라온씨 2018. 10. 4. 17:47

셀카그립으로 스마트폰이 디카로 변신! 셀카봉의 시대는 이제 끝?
안녕하세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아마 이웃님들도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나왔어요.
스마트폰을 디카로 변신 시키는 셀카그립이에요.

새로운 IT 액세서리인데 패키지가 영 거시기 하네요.
파랗고 빨갛고...무슨 태극기도 아니고 패키지 디자인은 꼭 바꿔야지 될 것 같네요.

구성품은 셀카그립과 손목 스트랩입니다.
사용법이 간단해서 딱히 사용설명서도 필요가 없네요.

손목 스트랩은 연결해서 사용하면 아무래도 좀 더 안정감이 있겠네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그립감이 좋지 않아서 흔들림도 많고 특히 한속으로 사진을 찍기는 많이 힘들어요.

이 셀카그립만 있으면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잡고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디카와 마찬가지로 촬영 버튼이 위쪽에 있어서 흔들림 없이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셀카봉 없이도 사진을 좀 더 수월하게 찍을 수 있겠네요.

이 아래쪽을 잡아당겨서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이어폰 단자에 셀카그립 잭을 꼽아주면 사용 준비 완료!

스마트폰에 흠집 방지를 위해서 접촉하는 부분에 쿠션감 있는 소재로 처리를 해놨고 덕분에 쉽게 빠지지도 않네요.

간단한 아이템이지만 그립감이 아주 죽여주네요.
디카 없이 스마트폰으로만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분에게는 꼭 필요한 액세서리가 되겠어요.

상단에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어요
그런데 버튼이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고 "딸깍"하는 소리가 나면서 눌리네요..
버튼이 좀 더 부드러워야 흔들림이 더 없을 것 같아서 살짝 아쉽네요.
그렇지만 스마트폰의 액정을 터치해서 찍는 것보다는 확실히 흔들림도 없고 한 손으로 찍기도 편해요.

촬영 중에 음악을 듣고 싶으실 때는 상단에 있는 이어폰 단자에 이어폰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돼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시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셀카그립으로 한 손으로 편하게 촬영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