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여행용 핸드폰충전기는 LG-5P 5포트 멀티충전기

친절한 라온씨 2018. 10. 4. 17:50

여행용 핸드폰충전기는 LG-5P 5포트 멀티충전기
휴가철이라서 많은 분들이 여기저기 여행을 많이 떠나서 서울시내가 살짝 한산한 것 같아요.
여행을 갈 때 이것저것 챙겨가는 디지털 기기가 많다 보니 충전기도 많이 챙겨가야 돼서 많이 귀찮으셨죠?

핸드폰충전기 하나로 5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을 할 수 있는 LG-5P 5포트 멀티충전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LG 모바일이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이니 기술력 하나는 믿을 수 있겠네요.

LG-5P 5포트 멀티충전기는 과전류/과전압/쇼트 방지/온다/단락/합선등을 방지하는 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어요.


구성품은 LG-5P 5포트 멀티충전기, 전원코드,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입니다.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을 주면서 패키지에 따로 기재를 안 해 놓은 걸 보면 확실히 LG가 마케팅을 못하는군요.^^

한 손에 들어올 정도로 작은 사이즈라서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는 크기와 무게의 5포트 핸드폰충전기에요.

멀티 핸드폰충전기 크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5.5인치 핸드폰이라 비교를 해봤어요.
어느 정도로 작고 얇은 지 확실히 아시겠죠?

5대의 기기를 충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럿이 여행 가서 나 카페에서 이거 하나 가지고 있으면 인기인이 되겠죠?
저는 이것저것 충전할게 많아서 혼자 다 쓴답니다.

판매원이 "세다"인데 얼마나 세게 충전이 되는지 한번 봐야겠네요.^^

어댑터 없이 핸드폰충전기 뒤쪽에 전원선만 꽂아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좋네요.
이것저것 준비할 것 많은 여행 준비물 중에 어댑터가 없어도 된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네요.

전원이 들어온 상태에는 녹색 LED가 점등이 됩니다.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만 포트에 꽂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지금 사용하는 멀티충전기는 검은색이라서 투박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흰색이라서 깔끔하고 좋네요.
LG-5P 5포트 멀티충전기는 LG 모바일에서 국내생산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