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이나비 송풍구 거치대,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홀더 3종세트

친절한 라온씨 2018. 10. 4. 17:45

아이나비 송풍구 거치대,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홀더 3종세트
자동차로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 사용을 하다 보니 관련 액세서리가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자동차 내비게이션으로 유명한 아이나비에서 나온 자동차 액세서리 3종 세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워낙 유명한 회사다 보니 품질은 의심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아이나비 송풍구 거치대,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홀더 3종 세트

3종 세트 중에 아이나비 송풍구 거치대부터 먼저 살펴볼게요.

홀더 옆쪽에는 젤 형태의 패드가 있어서 거치대에 탈부착을 하다가
스마트폰에 흠집이 나는 것 방지를 해주고 최대 6인치까지 거치를 할 수 있어요.

360도 회전 가능한 거치대는 뒤쪽에 나사를 조여서 고정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상하 고정이 좀 더 편하게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단에 레버를 눌러서 송풍구에 고정을 할 수 있는데 얼마나 스프링이 센지 저 정도 눌러서 사진 찍는 대도 손이 부르르 떨리더라고요.

두 번째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이나비 USB 듀얼 차량용 충전기입니다.
스마트폰을 많이 쓰다 보니 차량용 충전기는 필수가 되었네요.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은 기본적으로 포함이 되어 있어요.

슬림한 사이즈라서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포트가 2개라서 그녀랑 하나씩 나눠서 사용하면 싸울 일은 없겠네요.

마지막으로 블루투스 홀더를 소개해 드릴게요.
차에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케이블 등을 걸어 둘 수 있는 정리 도구에요.

앞쪽에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거치할 수 있는 U자형 홀더가 있고
뒤쪽에는 차량에 부착을 할 수 있는 양면테이프가 있어요.



아이나비 송풍구 거치대,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홀더 3종 세트를 차에다 부착을 해볼까요?

차량에 송풍구에 이렇게 물려주면 간단하게 설치가 끝이 납니다.

이렇게 내비게이션 옆쪽에 거치를 하니 운전 중에도 편안하게 조작을 할 수 있어서 편하네요.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하실 분들은 송풍구 거치대를 옆으로 돌려서 사용하시면 돼요.

차량용 충전기는 시가잭에 꽂고 케이블을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충전 케이블은 블루투스 홀더를 차량에 부착해서 사용하면 되니 3종 세트 궁합이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