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지브레스 스네프(SNEFF) 스노클링 마스크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7. 8. 10. 00:22

이지브레스 스네프(SNEFF) 스노클링 마스크 리뷰

호핑투어 할 때 남이 쓰던 스노클링 장비를 쓰느라고 찜찜하셨었죠?

그래서 구매를 해서 쓰는 분들도 있는데

오늘은 독특한 스네프 스노클링 마스크를 리뷰 하려고 해요



우선 기본적으로 메쉬백에 담겨 있어서 물기를 빼거나 보관하기에 좋겠네요.




구성품은 마스크, 호흡구, 고무링 2개, 설명서입니다.

딱히 설명서는 필요가 없는 것 같네요.




뒤쪽의 고무밴드를 X자 형태로 마스크와 얼굴을 고정해 줍니다.




이 독특한 순환 통로 시스템 덕분에 어떠한 경우에도 김이 서리지 않아요.

혹시라도 물이 들어왔을 때 숨을 뱉으면 물이 바깥으로 배출되게 설계되어 있어요.




호흡구 부분이 궁금해서 해체를 해봤어요.

저기 투명한 볼이 물속에 들어가면 부력으로 뜨게 돼서 마스크 안으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오~~~~~~~~~~




이 연결 부분에 호흡구를 결합시켜주면 됩니다.



여기 연결 부분에 고무링이 보이시죠?




추가로 줬던 고무링은 이곳에 사용을 하는 것이었네요.




마스크에 호흡구를 꼽고 누르면 "딸깍"하면서 연결고리가 걸리게 됩니다.

쉽게 빠지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배송 중에 안면부에 손상을 막기 위해서 투명한 필름이 붙어 있으니 사용전에 제거해 주세요.




이지브레스 스네프(SNEFF) 스노클링 마스크를 착용 해봤어요.

180도의 시야각이 보장되기 때문에 시야가 시원하네요.

그리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서 입과 코로 숨셔도, 평소처럼 코로만 숨을 셔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서리도 생기지 않는 게 정말 신기하네요.




그런데 이거 쓰고 있으니까 왠지 뭐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빰!빰!빰!  빰빠밤~♪  빰빠밤~♪

아임 유어 파더~

스타워즈에 다스베이더를 생각나게 하네요.




그런데 이거 혹시 어디서 본거 같지 않으세요?

꽃보다 청춘에 류준열이 이지브레스 스네프(SNEFF) 스노클링 마스크를 사용 하는 걸 발견했지요.




류준열은 얼리어탑터였군요.

저도 얼른 사용해 봐야겠어요.

추가 리뷰는 휴가 가서 스노클링하고 나서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