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이폰케이스브랜드 더메이크의 특이한아이폰케이스: 조약돌 케이스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6. 09:36

아이폰케이스브랜드 더메이크의 특이한아이폰케이스: 조약돌 케이스
길었던 캄보디아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네요.
귀국하자마자 바로 제품 리뷰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그녀를 위해서 아이폰케이스브랜드 더메이크 제품을 주문했어요.
그런데 포장이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세련되고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 딱이네요.


Pebble Case: 24,000원
조약돌 모양의 특이한아이폰케이스에요.
디자이너가 어릴 때 조약돌을 가지고 놀던 경험이 있는데 현대인들이 항상 스마트폰을 손해서 놓지 않고 만지는 모습을 보고 각박한 도시 속에서 유년시절을 떠올리기를 바라면서 디자인을 했다고 해요.

측면과 상단에 버튼 부분은 구멍을 내서 직관적으로 누를 수 있도록 처리를 했어요.
그 위에 측면과 상단은 케이스가 전체를 감싸고 있어서 충격과 흠집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다만 하단 부분은 전면이 오픈이 되어 있어서 스피커를 사용할 때, 충전할 때, 이어폰을 꽂을 때는 자유롭지만 하단 면으로 떨어졌을 때 충격에 위험에 노출이 되어 있어서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더메이크의 특이한아이폰케이스는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팜, 1300K, 텐바이텐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 중이며 현재 1300K에서는 다양한 더메이크의 폰케이스가 24% 할인 행사 중이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