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사료: 풀무원 아미오 컴플리트 연어 그레인프리사료

친절한 라온씨 2018. 11. 9. 12:55

강아지사료: 풀무원 아미오 컴플리트 연어 그레인프리사료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에 대해서 많이들 고민하실 거예요.

풀무원에서 새롭게 만든 강아지사료 아미오 컴플리트 연어를 소개해 드릴게요.

9 Free
부산물, 글루텐, 곡물, 방부제, 항생제, 착색제, 유전자변형원료, 인공향미제, 호르몬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뼈 바른 생고기를 바로 넣어 제조하는 특수공법을 적용해서, 고기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서 아이들의 기호도를 높였어요.


옥수수, 밀가루, 쌀 등의 High GI 곡물대신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등 Low GI원료를 사용해서 혈당지수(GI)를 완만하게 증가하게 해서 정상체중 및 건강한 생활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송이야! 이것이 너의 새로운 강아지사료야
친해지길 바래~

300g씩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여행 갈 때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요.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따로 다른 용기에 담아두지 않아도 관리 하기가 편하네요.

10mm정도의 칩의 모습을 가지고 있고 체중에 따라서 급여량을 조절해 주시길 바래요.

연어사료는 처음 주는 거라서 얼마나 잘 적응할까 살짝 걱정이 되긴 했어요.
특히나 요즘에 사료를 잘 안 먹으려고 해서요.

옆모습이 아름다운 송이양~
한번 드셔보시개~

우려와는 다르게 아그작 아그작 맛있게 잘 먹네요.
그런데 항상 사료를 물고 와서 사람 앞에 자리 잡고 앉아서 먹네요.
왔다갔다 귀찮을텐데 ㅎㅎ

새로운 연어 강아지사료에 완벽 적응했네요.
송이가 이제 8개월 차가 되었는데 다 큰 건지 더 클 건지 모르겠네요.
많이 많이 먹고 건강하게 자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