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 털 청소기 카펫(CarPET)으로 개털청소 고민해결!

친절한 라온씨 2018. 11. 9. 12:56

강아지 털 청소기 카펫(CarPET)으로 개털청소 고민해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모든 사람들의 고민은 바로 매일매일 빠지는 개털

한창 빠질 때는 털 뭉치가 굴러다기니도 하고 의자며 카펫이며 옷이며 개털이 없는 곳이 없죠.
개털청소를 어떻게 해야 할지 항상 고민이에요.

저와 같은 고민에 쌓인 견주 분들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강아지 털 청소기 카펫(CarPET)

강아지 털 청소기 카펫(CarPET)은 2003년 영국에서 개발된 아이디어 상품이에요.

성인 남자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사각기둥 모양에 가운데는 뚫려 있어요.

소무 소재의 이 돌기가 개털청소를 손쉽게 도와줍니다.

강아지 털 청소기 '카펫'
홍보영상을 보면 카펫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영상은 어디까지나 연출이 될 수도 있으니 직접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폼피츠 송이 털이 잔뜩 붙어 있는데 탈탈 털어도 잘 떨어지지 않고 테이프로 떼어내는 것도 너무 힘들어서 방치해 뒀던 지난겨울에 입었던 기포 점퍼 내피를 청소해 보기로 했어요.

카펫으로 쓱쓱 문질러 주니 털이 조금씩 밀리네요.

그리고 이렇게 털 뭉치가 모이면서 깨끗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영상을 보시면 카펫으로 얼마나 손쉽게 개털청소를 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이건 정말 신세계네요.
왜 진작에 이걸 몰랐을까요?

Before & After
얼마나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는지 확실히 비교가 되네요.

뭉쳐진 털뭉치는 손으로 집어서 버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마무리도 손쉽게~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차에 두고 사용하면 되겠어요.
강아지는 너무 귀엽지만 개털 때문에 너무 걱정이었는데 카펫 때문에 한시름 놨네요.
강아지 털 청소기 카펫(CarPET)
대박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