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이이토이스 8종 멀티 강아지빗으로 강아지털빠짐 해결

친절한 라온씨 2018. 11. 9. 12:57

이이토이스 8종 멀티 강아지빗으로 강아지털빠짐 해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송이의 털이 너무 빠져서 집안 여기저기 털이 날라다니고 장난이 아니네요.
빗질을 해주면 덜하다고 하는데 빗이 안 좋은지 빗질 하는 걸 엄청 싫어하더라고요.

그래서 기왕 하는 거 제대로 해주자는 심정에서 이이토이스 8종 멀티 강아지브러쉬를 준비했어요.
정말 종류가 다양하죠.

털 관리를 하려면 이렇게 다양한 강아지빗이 필요한지 몰랐네요.
겉털용, 속털용이 다 따로 있더라고요.
아직도 초보 애견인이네요.


브러쉬 손잡이에 8종의 브러쉬만 교체해서 사용을 하면 된답니다.


손잡이의 모습은 마치 면도기의 모습이랑 흡사하네요.

TPE 재질의 친환경 천연소재 고무를 적용했는데 수분 흡수가 적어서 세균 번식의 위험도 낮고, 아이가 깨물어도 안전한 재질이라고 해요.
부드럽고 말랑한 촉감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가지고 있어요.

요즘 미모가 물이 오른 우리 딸내미 송이

그런데 털 관리를 제대로 안 해줘서 엉망이네요.
미안하다 아빠가 ㅠ,ㅠ

그전에 쓰던 브러쉬는 빗질 시작만 해도 난리를 쳤었는데 새로운 강아지빗은 적응을 잘 하는 편이네요.
좋은 건 알아 가지고 ^^

엉덩이 부분에 털이 좀 뭉쳐 있는 걸 빗어줬더니 조금 아픈지 깜놀하네요.

브러쉬 이것저것 교체해가면 열심히 빗어줬더니 털이 장난 아니게 빠지네요.

이때까지 관리를 제대로 안 해줘서 강아지털빠짐이 많았었나 봐요.
관리도 제대로 안 해주면서 털 날린다고 청소 걱정만 했었네요.

열심히 빗어주고 아니 몽실몽실한 환장적인 뒤태를 가지게 되었네요.
열심히 빗어주면서 예쁘게 키워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