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슬개골탈구 걱정! 서울대임상실험 지니펫 강아지관절영양제로 해결

친절한 라온씨 2018. 11. 9. 12:59

슬개골탈구 걱정! 서울대임상실험 지니펫 강아지관절영양제로 해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애견인이라면 아가들의 관절 건강에 항상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에요.
주위에 보면 강아지 슬개골탈구 때문에 수술한 애견들을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정관장에서 반려동물 건강식을 만든다?
지니펫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입니다.
국내 최초, 서울대와 함께 반려견 대상 홍삼제품 실험을 실시하였다고 해요.

면역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홍삼 성분, 진세노사이드, 초록입홍합분말, 글로코사민황산염이 함유되어 있어요.


뼈를 만드는 성분인 글루코사민은 천연 아미노당 중 하나로 충분히 복용을 하면 관절인 연골 재건에 도움을 줍니다.
체중별 급여량은 다른데 중소형견에 속하는 송이는 1일 1정 급여하면 되겠네요.

상어연골 추출물 분말은 관절 속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고 연골의 스트레스, 물리적 충격 완화,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초목입홍합분말은 염증을 유발하는 것을 방지해서 관절염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1년도 넘게 남았네요.

Q. 홍삼이 들어간 지니펫 관절영양제는 정말 안전할까요?

신제품을 개발할 때 안정성 테스트 등을 거쳐 최소 1년 이상의 연구개발을 했으며,
최소 3회 이상의 품질검사를 통과하지 않은 제품은 판매를 하지 않아요.
국내 사료 업체 최초로 서울대 수의학과와 함께 안전성과 효능 실험까지 완료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Q. 홍삼이 진짜 효능이 있을까요?
서울대 효능 실험 결과  홍삼 성분이 5% 이상 포함된 제품을 8주간 급여시 면역증가 효능을 확인이 되었어요.
(지니펫 영양제에는 홍삼 성분이 10.1% 함유되어 있어요)


식약청에서 인정한 홍삼의 6대 효능은 사람은 물론 동물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이 되었어요.
지니펫 강아지관절영양제는 한국인삼공사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사용해서 더욱더 믿음이 가네요.

지니펫 강아지관절영양제 60g 한 병에 총 60정이 들어 있어서 5kg 이하의 애견을 2달간 급여를 할 수 있어요.

지름 1cm의 단추 모양의 알약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송이야 너는 오늘부터 홍삼 먹는 강아지란다"
송이도 관심이 가는지 끙끙거리면서 냄새를 맡네요.

"홍삼 맛이 어떠냐?"

저희 송이는 알약을 오독오독 잘 씹어 먹는 편이라서 사료에 섞거나 물에 녹여서 줄 필요가 없어요.
하나 던져주면 알아서 잘 씹어 먹거든요.

송이야, 홍삼 관절영양제 먹고
강아지 슬개골탈구 걱정없이 건강하게 자라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