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투힘 쿼드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로 휴대폰 고정을 착~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1. 12:53

가끔 차량용 내비게이션이 엉뚱한 길을 알려줄 때에 티맵을 켜서 볼 때,
핸드폰을 수납함에 대충 올려놓다가 전화가 왔을 때도
고정이 되어 있지 않으니까 조작하기가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 마련한 투힘 쿼드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해 드릴게요.
일반적인 홀더형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랑은 모습이 좀 다르죠?

구성품은 차종별 장착방법 설명서, 사용 설명서, 금속판 2개, 차량용 핸드폰거치대, 확장 어댑터입니다.
확장 어댑터는 송풍구 날의 간격이 넓은 차종에 사용하면 되는데 저는 해당사항이 없으니 패스할게요.

일반적인 홀더형이 아니라 4개의 네오디움 자석으로 핸드폰을 고정할 수 있는 차량용 거치대에요.
핸드폰과 자주 마찰하는 부분은 흠집 방지를 위해서 고무 재질로 처리를 했어요.

각도에 맞게 조정후에 부착면 뒤쪽에 나사를 돌리면 쉽게 고정을 할 수 있어요.

휴대폰의 하중을 2개의 송풍구 날개에 구조적으로 분산을 해서 안정적으로 거치를 할 수 있어 특허를 받은 제품이에요

이렇게 간단한 조작으로 차량 송풍구에 손상 없이 탈 부착이 가능해요.

2개의 금속판이 있는데 하나는 휴대폰 케이스 안쪽에 넣어주면 되고
나머지 하나는 케이스나 기기 바깥쪽에 부착을 할 수 있게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어요.




저는 핸드폰에 금속을 붙이는 게 아무래도 꺼림칙해서 케이스 안쪽에
금속판을 넣는 걸로 결정을 했어요.

강력한 자석이라서 그렇지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네요.
그렇다면 차에 직접 설치를 해볼까요?

송풍기 손잡이를 좌, 우중에 한쪽 방향으로 젖혀주세요.

그다음으로 보시는 것처럼 상당 부분은 날개에 살짝 걸어주고
하단 부분을 다음과 같이 송풍구 날개에 꽂아줍니다.

상단부분을 살짝 밀어주면 "딱"하는 소리와 함께 고리가 안쪽에서 날개를 잘 잡아줍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올려주면 "착~"하고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송풍구와 충분한 간격이 유지돼서 송풍구의 냉난방 흐름에도 영향을 주지 않겠어요.
twohim투힘quadpole쿼드폴
투힘 쿼드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설치 방법은 위에 영상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고정해서 쓰면 조작도 간편하고 해서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되겠죠?
뭐니 뭐니 해도 홀더형과는 다르게 탈부착이 쉬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내비게이션이 없는 분들이나 스마트폰으로 티맵 같은 어플로 내비게이션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가로로 놓고 사용해도 좋겠네요.

유리에 붙인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잘 떨어지시는 분들이나
접착테이프로 붙이는게 싫고 차량에 손상 없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