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러블리한 가성비이어폰 : 마카롱 이어폰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1. 12:55

러블리한 가성비이어폰 : 마카롱 이어폰
러블리한 컬러에 여자여자한 가성비이어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이빌 마카롱 이어폰

총 6가지 컬러(블랙/화이트/민트/핑크/형광그린)가 있는데 선택된 3가지 색상입니다.

<제품 스펙 >

모델명 :  M-85
임피던스 : 16Ω
음압감도 : 105dB /mW
주파수 응답 : 20~20,000Hz
차음감도 : 24dB
케이블길이 : 115cm
커넥터 : 3.5mm

사이빌의 가성비이어폰은 소녀감성의 러블리한 컬러를 사용을 하였어요.
귀여운 리본 모양의 고정 홀더가 줄고 임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케이블은 서로 붙어 있어서 사용자가 직접 분리해서 사용을 하게 되어 있네요.
요건 좀 옛날 스타일이 아닌가요? ^^

3.5mm "ㅡ"자형 플러그가 적용이 되었네요.
그리고 리모콘이 없어요. ㅠ,ㅠ

그리고 드디어 공개합니다. 마카롱이네요~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게 막 먹고 싶어지지 않나요?
그런데 3가지 컬러 중에 왜 핑크색으로 설명은 하냐고요?
남자는 핑크니까요!!! ^^

이것이 마카롱 이어폰의 핵심인 이어폰 하드케이스입니다
마카롱 케이스 뚜껑을 열고 이어폰을 넣어서 보관하면 위색적으로도 좋고 단선 방지에도 효과적이에요.



민트, 핑크, 화이트의 마카롱 이어폰과 케이스의 모습이에요.
소녀감성의 러블리한 컬러의 조합으로 이어폰이 디자인되었어요.

이렇게 놓고 보니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층층이도 쌓아보고^^

그녀가 사랑하는 예쁜 접시 위에 한번 올려 봤어요.
여기서 퀴즈 나갑니다.
이 접시 브랜드가 무엇일까요?

접시 위에 올려놓고 보니 진짜 마카롱 같은 느낌이 나네요.
한 개 드셔보시겠어요?
(강냉이 털릴 수 있습니다. ㅡ_ㅡ;;)

여러 장르의 음악을 이어폰으로 들어 봤는데
저가형 이어폰에서 좋은 음질을 바라는 건 너무 큰 기대감이었을까요?
디자인에 비해서 음질은 아쉬움이 남네요.

소녀감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성비이어폰!
어디서든지 꺼내놓으면 시선을 집중 시킬 수 있는 예쁜 디자인이에요.
러블리한 소녀들에게 어울리는 마카롱 이어폰 리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