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가성비이어폰 S FORWARDERS Z3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1. 12:56

가성비이어폰 S FORWARDERS Z3 리뷰
요즘 이어폰을 살 때 아이폰이냐 안드로이드냐에 따라서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IOS와 안드로이드를 완벽하게 호환하는 가성비이어폰 S FORWARDERS Z3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가성비이어폰 S FORWARDERS Z3는 패키지는 상단부가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이어폰의 실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이어폰의 컬러감에 맞춰서 화이트/블루로 제작이 되었어요.

패지키 후면에는 상세 스펙 및 볼륨 버튼으로 사진을 찍는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때
무료앱을 설치하라고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가성비이어폰 S FORWARDERS Z3의 구성품은
이어폰 본체와 여분의 이어팁 1쌍입니다.

이어팁이 있는 반대쪽에는 로고가 각인되어 있고
측면은 메탈바디에 블루링으로 컬러감을 더해서 감각적인 느낌을 줍니다.

사용자들이 가장 익숙한 3버튼 리모컨을 적용을 했어요.
볼륨 up/down, 음악재생/정지, 통화시작/종료, 트랙 이동 등을 제어할 수 있고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어서 당연히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어폰 고정 클립이 있어서 이어폰을 몸에 부착시켜서
출퇴근길 같은 혼잡한 공간에서 이어폰 줄 걸림을 방지할 수 있겠어요.

가장 일반적인 "Y"자 형태의 케이블을 적용이 되었어요.

이중 케이블선을 적용해서 이어폰 선의 엉킴 방지를 하고 있으며
거기에 섬유질로 다시 커버링을 해서 케이블선을 보호해서 단선 방지 역할까지 하고 있어요.
(X형태로 보이는 부분이 섬유질 커버링이에요)
가성비이어폰에서 이런 기능까지 적용을 하니 칭찬해주고 싶네요.

웅장한 베이스의 느낌이 좋아 중저음에 좀 더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고음에서도 음이 뭉치지 않고 밸런스에 맞게 조화롭게 음을 표현을 하네요.
가성비이어폰이지만 전 음역대를 골고루 커버해줘서 풍부하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었어요.

장시간 착용을 해도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졌고
차음성도 좋아서 몰입감 있게 음악을 즐길 수 있네요.
아이폰으로 바꿀까 생각 중인데 ios도 호환이 되니 걱정이 없네요.
S FORWARDERS Z3를 가성비이어폰으로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