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수제사료 내추럴밀: 송이가 밥안먹을땐 강아지자연식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6. 09:30

강아지수제사료 내추럴밀: 송이가 밥안먹을땐 강아지자연식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어제는 송이가 사료를 먹지 않아서 배에서 꼬록꼬록 소리도 나도 흰색 구토도 했어요.
배고프면 먹겠지라고 하겠지만 배고파도 안 먹고 구토까지 하니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럴 때는 입맛을 돋아주는 새로운 걸 먹여주는 것도 한 방법이죠.
그래서 강아지수제사료 내추럴밀을 주문을 했어요.

신선제품인 강아지자연식은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이 됩니다.

내추럴밀은 그전에 구매했던 제품과는 다르게 내용물이 각져 있네요.
-45도에서 급속냉각 공법으로 진공포장을 해서 방부제 없이도 냉동 보관시 6개월까지 보관을 할 수 있어요.

총 3가지 맛 (치킨&오리, 치킨, 오리)으로 받았어요.
오리는 처음으로 먹여보는 것 같아요.




사진을 찍다 보니 주인공이 나타나셨네요.

아빠 이거 뭐예요?


두 눈을 감고 정신을 집중해서 맞춰 볼게요


진공포장이라서 그런지 냄새도 전혀 안 나서 그런지 큰 반응이 없네요.
그냥 신기하게 바라만 보네요.

사진 다 찍었으면 빨리 주세요~

급속냉동제품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딱딱한 블록 형태로 되어 있어요.
강아지수제사료라서 그런지 일정치는 않지만 포장하나가 100g 이상으로 되어 있어요.




내추럴밀 강아지자연식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60% 이상의 살코기와 다양한 야채로 만들어졌어요.
해동은 따뜻한 물에 중탕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지만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니 속까지 따뜻하게 잘 해동이 되네요.

강아지수제사료만 주면 너무 급하게 먹을 것 같아서 그전에 먹던 사료랑 섞어서 줬어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곡물과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제품이라 우리 아가들한테 딱이네요.


100% 국내산 깨끗하고 신선한 고기와 야채, 과일로만 만들어져서 그런지 송이도 맛있게 잘 먹네요.

혓바닥 날름거리면서 내추럴밀 강아지자연식을 먹고 있는 송이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맛난 것도 주고 할테니 아파서 걱정하게 하지 말고 건강하게 잘 컸으면 좋겠어요.
많이 먹고 튼튼해져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