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오줌냄새제거는 숨셔바요펫 천연탈취제로 하세요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6. 10:06

강아지오줌냄새제거는 숨셔바요펫 천연탈취제로 하세요
안녕하세요. 폼피츠 송이아빠 라온입니다.
오랜만에 송이의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네요. ^^

이제 딱 3개월이 지난 아기 폼피츠 송이는 배변 훈련이 잘되어 가는 중이라서 배변패드에 용변을 잘 보는 편이에요.
하지만 가끔 조준이 실패해서 배변패드 옆쪽으로 실례를 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집에서 강아지 특유의 냄새도 조금씩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애완견의 땀, 분뇨 등에서 발생하는 냄새의 원인이 되는 유기물질을 유익 미생물로 직접 분해해서 나쁜 냄새를 제거해주는 안전하고 강력한 천연탈취제를 마련을 했어요.




천연탈취제라서 그런지 자극성이 강한 냄새도 전혀 나지가 않아요.

강아지오줌냄새제거용 천연탈취제 숨셔바요펫의 사용법은  오줌을 제거한 후 숨셔바요펫을 뿌린 후 닦아주면 됩니다.
공기 중에 뿌려줘도 집안에 나쁜 냄새를 잡아준답니다.

송이가 물고 놀다가 분사가 된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스프레이 안쪽에 온오프 스위치가 있어서 안전하네요.

자기 강아지오줌냄새제거를 위해 제품이 배송된 걸 눈치챘는지 송이가 나타났네요.



사진 찍는데 옆에 와서 손가락 깨물면서 장난을 치네요.
그러게 쉬야~ 조준을 잘하면 냄새 안나고 좋잖아

"무슨 냄새가 나는 거 같냐?"

천연탈취제 숨셔바요펫의 오늘의 모델 폼피츠 송이는 이제 관심이 없어졌는지 낮에 줬던 개껌만 열심히 씹네요.

숨셔바요펫은 인체에 전혀 무해한 무독성, 무자극성 성분이 악취냄새를 덥는게 아니라 악취발생 원인 물질을 직접 제거하기 때문에 탁월한 강아지냄새제거 효과가 있네요.
송이와 같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 수 있어서 행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