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뭉앤쿡 강아지화식: 강아지자연식이 폼피츠 송이 입맛 살려주네요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6. 14:46

뭉앤쿡 강아지화식: 강아지자연식이 폼피츠 송이 입맛 살려주네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송이가 입맛이 없는지 밥투정이 심해진 것 같아요.
맛있는 것 아니면 안 먹으려 하더라고요.

그래서 뭉앤쿡 추천메뉴로 구성된 프리미엄 자연식 세트를 주문을 했어요.
강아지자연식이다 보니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신선하게 배송이 되었네요.

밥과 죽종류로 100g씩 1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매일매일 다른 강아지화식 사료로 송이를 즐겁게 해줄 수 있겠어요.




오리, 소, 양, 닭, 명태, 참치가 들어간 영양밥
황태 영양죽, 닭죽, 연어밀푀유, 닭발곰탕, 양고기단호박범벅, 오리단호박범벅
딱 봐도 송이가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송이한테는 부페 같겠죠?
하지만 하루에 하나씩만 주려고요.
유통기한은 냉동 보관시에는 1달 냉장보관시에는 7일입니다.

뭉앤쿡에서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야채와 과일에서 나오는 과즙으로 조리를 한다고 해요.
급여할 때는 자연해동을 하거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따뜻하게 데워서 주시면 된답니다.

가운데 올려져 있던 것부터 먹는 센스~
뭔지 모르겠지만 맛나게 뜯어 먹네요.

요즘 그렇게 밥을 안 먹더니 이렇게 잘 먹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까 너무 흐뭇하네요.
일반사료가 너무 맛이 없었나 봐요. ㅠ,ㅠ



강아지화식 사료 먹으며 눈까지 감고 음미하는 것 같지 않나요? ^^

얼마나 맛있었는지 설거지를 했네요.
이제 매일매일 강아지자연식으로 입맛 살려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