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폼피츠 송이 강아지수제간식: 랑이네식탁 강아지쿠키 치즈스틱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6. 10:13

폼피츠 송이 강아지수제간식: 랑이네식탁 강아지쿠키 & 치즈스틱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100일을 넘긴 송이는 요즘 식욕이 왕성하네요.

그런데 사람도 밥만 먹고 살 수는 없잖아요?
간식도 좀 줘야겠다고 생각해서 준비를 했더니 이미 눈치챘는지 펄떡펄떡 뛰면서 난리가 났네요.

아이스박스 안에는 아이스팩과 함께 강아지수제간식, 급여 설명서가 뽁뽁이에 쌓여서 왔네요.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라 신선도가 중요해요.

어마어마한 양의 강아지수제간식이 도착을 했네요.
송이를 위해서 과일 강아지쿠키와 치즈스틱, 각종 육포들로 준비를 했어요.
랑이네식탁의 과일간식은 강아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이 가득해서 체력증진, 피로회복, 면역력 증대에 효과적이에요.

저는 왜 침을 꼴깍 삼키고 있을까요? ㅎㅎ




오늘은 토마토 스틱을 한번 줘보려고요.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서 주고 밀봉해서 보관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토마토가 들어간 치즈스틱이에요.
국내산 1등급 우유를 끓여서 식초 대신 레몬즙을 넣어 만든 코티지치즈는 전체의 80%가 수분으로 되고 모든 세포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B12가 풍부해요.
그래서 코티지치즈를  먹으면 모질이 좋아지고 모량도 풍부해져서 어린 한참 자라는 강아지에게 좋아요.

안 먹던 것이니 처음부터 많이 주면 안 되고, 조금씩 주면서 변상태를 확인해보면서 양을 늘려 주셔야 해요.


"이것은 무엇인고?"하고 쳐다보는 것 같죠? ^^

수제무염치즈와 토마토로 만든 치즈스틱  딱딱하지 않아서 우리 송이도 잘 먹네요.

랑이네 식탁의 강아지수제간식은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고 만들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짧아서 실온에서 보관할 경우 변질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냉장&냉동 보관을 해야 돼요.



냉장보관은 제조일로부터 2주 안에  
냉동 보관은 제조일로부터 1개월 안에 급여를 해줘야 하고 
개봉하지 않은 강아지수제간식은 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해요.

이것저것 많이 주고 싶지만 소형견이랑 아기는 하루에 하나 이상 주지 말라는 주의 문구 때문에 하루 더 참았다가
다음날에 바나나맛 강아지쿠키를 줬어요.

푸우 모양의 예쁜 쿠키네요.
"미안하다 푸우야~ 송이를 위해서 네가 희생을 하렴"

먹고 싶어서 안달이 난 저 표정이 모이시나요?
이 사진 찍고 바로 달려들었어요.

강아지쿠키를 송이가 너무 잘 먹길래 조금 뜯어서 시식을 해봤더니 조금 밍밍한 바나나 맛이 나네요.
배고파서 먹은 거 아니에요~ 궁금해서 맛만 본 거예요~ @,@
일단 제 입맛에는 안 맞으니 송이가 다 먹는 걸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