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펫포터 강아지간식: 소고기참깨육포 폼피츠 송이 강아지수제간식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6. 14:41

펫포터 강아지간식: 소고기참깨육포 폼피츠 송이 강아지수제간식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송이가 입맛이 없어서 걱정을 했더니 드디어 이빨이 빠졌네요.
개껌을 씹다가 피를 흘려서 놀래서 봤더니 이가 빠졌더라고요.
그런데 이는 어디로 가버렸는지 안 보이네요. @,@

사람도 밥만 먹고 살 수 없잖아요.
송이를 위해서 소고기 참깨 육포 강아지수제간식을 마련했어요.
옆에 보이는 비스킷은 서비스로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지퍼팩용기로 되어 있어서 강아지간식을 보관하기 편하네요.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호주산으로 사람이 먹어도 되는 휴먼 그레이드 제품이에요.

송이야 널 위해 준비했어?
개봉도 안 했는데 송이는 냄새가 나는지 킁킁거리면서 냄새를 맡더라고요.




이렇게 보면 강아지수제간식 모델같이 않나요?
요즘 산책 나가면 많은 사람들이 너무 예쁘다고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지요.
사막 여유 같다는 소리도 가끔 듣는데 어떤가요? ^^

아빠~ 얼른 뜯어봐요~

"송이 기다려~"
재료 본연의 향기가 느껴지는게 먹지 않아도 맛이 느껴지는 듯하네요.

사진 찍는다고 계속 "송이~ 기다려~" 했더니 살짝 삐졌네요.
알았어 얼른 주게~ ^^

예전에는 두 앞발로 잡고 먹더니 얼마 전부터는 이렇게 철퍼덕 주저 않아서 강아지간식을 먹네요.
더 귀여워 보이기는 해요. ^^



어디서 껌 좀 씹어 본 것 같은 표정이죠?
맛있니?

얼마나 맛있는지 순식간에 다 먹어 버리더라고요.
이러다간 며칠 안 가서 다 먹어 버릴 것 같으니 조금씩 잘라서 나눠서 줘야겠어요.

이갈이 중에는 이것저것 먹다가 강아지가 이빨도 같이 삼켜버리는 경우가 있다고 하던데 이가 2개 빠졌는데 이가 보이지가 않네요.
삼켜도 문제는 없겠죠?
초보 애견이라서 걱정이 많네요.
이갈이 때문인지 입맛 없어 하던 송이가 펫포터 소고기 참깨 육포 강아지수제간식으로 조금은 기분이 좋아진 것 같아요.
이갈이도 털갈이도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