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진한 수제초콜릿 맛의 카사루커 프리미엄 수입초콜릿 Fino de Aroma

친절한 라온씨 2019. 2. 13. 17:30

진한 수제초콜릿 맛의 카사루커 프리미엄 수입초콜릿
안녕하세요. 모든 것을 리뷰하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이 되고 나니 왠지 기운도 쳐지고 기분도 싱숭생숭해지고...

기분전환을 하기 위해서 달달구리 카사루커 프리미엄 수입초콜릿을 주문을 했어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들어 있어서 안전하고 상태 좋게 배송이 되었네요.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카카오 중에 8%에 해당되는 Fino de Aroma 카카오를 사용해서 만들어졌어요.
카사루커 프리미엄 수입초콜릿 콜롬비아산 카카오를 사용을 했어요.



Fino de Aroma 카카오는 열대과일, 꽃 향이 가미되어서 다른 카카오와는 다르게 특별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어요.

Huila, Santander, Tumaco, Colombia 4가지 초콜릿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밀크카라멜 맛이 정교하게 달콤한 맛을 제공하는 Colombia
쓴맛, 달콤한 맛이 완벽하게 균현 잡힌 Tumaco
달콤한 향과 감귤, 꽃의 맛, 코코아의 풍부한 맛과 산미의 완벽한 조합이 된 Huila
스파이시하고, 우디향이 가미된 쓴맛과 단맛의 완벽한 비율의 과일 맛이 나는 Santander


이래서 "Fino de Aroma"구나 할 정도로 기본에 맛보지 못 했던 신선한 느낌의 초콜릿이네요.
초콜릿 매니아라면 어서 한번 시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