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해양심층수 베이비워터: 울릉심층수 청아라 생수500ml

친절한 라온씨 2019. 2. 13. 16:20

해양심층수 베이비워터: 울릉심층수 청아라 생수500ml
안녕하세요. 모든 것을 리뷰하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서 좋은 먹거리를 찾다 보니 이제 생수도 좋은 것을 찾는 것 같아요.
탄산수와 수소수에 이어서 해양심층수도 새롭게 나왔네요.

좋다도 하는 건 한번 또 마셔봐야 되지 않겠어요?
해양심층수로 만든 울릉심층수 청아라 생수500ml x 20EA 한박스를 주문을 했어요.
이 더운 날씨에 가져다주신 택배 기사님에게는 죄송하네요.

빙하가 녹아서 청정지역인 울릉도 심해에서 오랜 기간 숙성된 물로 각종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한 해양심층수가 수원이라고 하니 믿음이 팍팍 가지 않나요?

울릉심층수 청아라는 일반 생수에 비해서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이 함량이 월등하게 우월합니다.
동해의 해양심층수가 다른 해양의 심층수보다 오랜 기간 일정한 온도와 수압으로 숙성이 돼서 이온화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고 체내 흡수율도 탁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이나 모유를 통해서만 미네랄을 섭취할 수밖에 없는 영유아에게 질 좋은 베이비워터가 되겠어요.

울릉심층수 청아라 생수500ML 패키의 모습은 위로 뾰족한 총알 같은 형태를 띠고 있네요.
용기 소재도 단단한 편이라서 쉽게 찌그러질 일이 없어요.

취수해역: 경상북도 울름 태하
보통 생수에 수원이라고 표기되는 것 같던데 해양심층수라서 취수해역이라고 표기되는 것 같아요.


일반 생수에 비해서 천연 미네랄 햠량이 평균 7배, 최대 17배까지 많이 들어 있어요.
물이 아니라 건강을 마신다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해안의 오염 위험요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서 청정한 울릉도의 심층수라서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요.
건강한 물 마시고 건강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