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속리산 천연 암반수 프리미엄 알칼리수 에이워터

친절한 라온씨 2019. 2. 13. 17:38

속리산 천연 암반수 프리미엄 알칼리수 에이워터
안녕하세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오늘은 몰에 좋은 천연 알칼리수 에이워터를 소개해 드릴게요.

속리산 천연 암반수 에이워터는 이온화 시키지 않은 자연상태 그대로의 프리미엄 내추럴 알칼리수입니다.




프리미엄 알칼리수 에이워터는 특히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나 아이를 둔 어머니들의 높은 재구매율과 만족도를 자랑하다고 해요.
주요 납품처로는 강남 차병원 및 산하 건강 관리 센터 "차움", 성장 마사지샵 키앤체, 커피숍 등이 있으며 유럽, 동남아, 두바이 등 해외 수출도 하고 있어요.

묵직하고 커다랗다 싶었는데 일반적인 생수처럼 500ml가 아니라 100ml 더 많은 600ml네요.
600ml 생수는 처음 접해 보는 것 같아서 신기하네요.

알칼리수란? 알칼리성 광물이 함유되어 있는 물을 말하며, 현대 과학으로는 최소 pH 7.5 이상인 물을 말합니다.
산성화된 몸의 균형을 알칼리수로 중화시켜, 몸속의 pH 균형을 맞추어줍니다.

치밀하고 미세한 물입자는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부드러운 물맛을 만들어 줍니다.



속리산 천연 암반수가 99.999% 들어있네요.

시원하고 청아한 아쿠아 블루 컬러의 패키징 덕분에 더욱더 청량감이 드네요.

생수병 아래쪽은 와인병처럼 오목하게 들어가 있어요.

뚜껑 부분은 알약 캡슐처럼 생겼죠?

뚜껑을 열면 안쪽에 일반적인 생수 뚜껑이 숨겨져 있네요.

요렇게 뒤집어서 사용하니 물컵으로 사용하기 좋아서 야외에서 유용하겠어요.



유통기한은 일년정도 되네요.

속리산 지하 300~600m에서 채수한 자연상태로 그대로 알칼리수!
다른 알칼리수와 다르게 이온화 반응을 거치지 않았어요.
게다가 인체에 꼭 필요한 마그네슘, 칼륨, 칼슘 등의 몸에 좋은 미네랄까지 함유되어 있다니 금상첨화네요.
"좋은 물로 가꾸면 몸도 변화한다."
이제 물도 잘 골라서 마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