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가정식반찬배달 델리우드 반찬쇼핑몰 맘에 들어쓰~

친절한 라온씨 2019. 2. 13. 16:27

가정식반찬배달 델리우드 반찬쇼핑몰 맘에 들어쓰~
안녕하세요. 모든 것을 리뷰하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최근까지 너무 더워서 주방에 가스불도 켜기 싫고 요리도 하기 싫고 해서 계속 시켜 먹고 사먹고를 반복하다 갑자기 날씨가 시원해지고 나서 냉장고를 열어봤더니 먹을 만한 반찬이 하나도 없는 거예요.

그래서 가정식반찬배달을 해주는 델리우드 반찬쇼핑몰에서 주문을 했더니 커다란 아이스박스가 배송이 되었네요.
문자와 카톡을 통한 주문이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 30분까지 결제한 주문 건은 당일 조리해서 당일 발송을 해줍니다.
3만원 이상 주문을 하면 배송료도 무료입니다.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 2개와 주문한 반찬들이 위생 용기에 밀봉포장이 되어서 배송이 되었네요.




바로 조리한 반찬을 보내주기 때문에 반찬마다 유통기한이 다르네요.
고사리 볶음은 4일, 쪽파김치는 30일

배달음식 받으면 포장 뜯느라고 성질이 났었는데 포장 비닐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플라스틱 칼도 빼먹지 않고 넣어주셨네요.
센스 굿~!

소불고기는 전자레인지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용기에 담겨 와서 편하게 데울 수 있었어요.



조리한 음식을 바로 포장을 해서 보내서 그런지 신선함이 막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가정식반찬배달을 받았으니 예쁘게 차려볼까요?

델리우드 반찬쇼핑몰에서 받은 반찬으로 저녁상을 차려봤어요?
어때요? 깔끔하죠?
이제 맛을 한번 볼까요? 날카롭게 평가해 보겠습니다.

소불고기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정도로 달콤하고 부드럽네요.
하지만 다소 단맛이 많이 느껴지는 경향은 있네요.
(저 같은 초딩 입맛에게는 딱이네요)




짭조름 하면서 아드득아드득한 식감이 좋은 미역줄기볶음은 후추 맛을 조금만 줄였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식욕을 당기는 매콤 달콤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꽈리고추멸치고추장볶음

고사리 특유의 비린내도 나지 않고 야들야들하고 쫄깃함이 일품이네요.

쪽파김치는 쪽파에 알싸한 매운맛이 느껴져서 좀 더 익혀서 먹어야 맛있을 것 같아요.

그녀가 극찬을 보냈던 시래기들깨국이에요.
걸쭉한 국물에 고소함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게 국을 별로 안 먹는 저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가정식반찬배달 전문인 델리우드 반찬쇼핑몰의 모든 음식은 화학조미료가 들어 가지 않아서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라서 그녀와 저의 맛평가 평균은 점수는 80점입니다.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반찬들은 네이버페이나 페이코 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찬뿐만 아니라 단체 도시락 주문도 가능하니 단체 행사시에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