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라이브시크릿 이너클린샷: 음주 후 숙취해소와 음주후피로 회복을 한방에!

친절한 라온씨 2019. 2. 13. 17:40

라이브시크릿 & 이너클린샷: 음주 후 숙취해소와 음주후피로 회복을 한방에!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연말 회식이나 송년회 등으로 요즘 술자리 많이 가지시죠?


그러다 보니 다들 숙취해소나 음주후피로 회복에 좋은 자기만의 필살기는 하나쯤 있으실 거예요.
헛개나무가 숙취해소에 좋다는 건 다들 아실 거예요.

정관장 라이브시크릿은 헛개나무, 밀크씨슬, 표고버섯 균사체 등 간에 좋은 식물성분 3종이 함유되어 있어요.



헛개나무추출물은 알코올 손상으로부터 간보호, 운동능력 향상,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을 받은 성분이에요.




라이브시크릿은 믿을 수 있는 정관장에 제품이라서 더욱 신뢰가 가네요.

하루 한판 휴대하고 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간이 안 좋으면 피로가 쉽게 몰려오잖아요.
평상시에도 꾸준히 먹어준다면 피로회복에 도움을 된답니다.

저는 집들이 때 가져가서 한판씩 나눠줬어요.
술 마시기 전에 라이브시크릿 4정을 물에 삼켜서 먹던지 씹어 먹으면 간이 편안해져 음주 다음날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어요.
씹어먹으면 고소한 엿 맛이 납니다.



술 마시고 난 다음날은 저는 술이 깰 때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아요.
속이 부대껴서 아무것도 못 먹겠더라고요.

이럴 때는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 종류를 마시는 편이죠.
이너클린샷은 과식과 음주로 지친 몸속을 정화를 해주는 클렌즈 주스에요.

과일, 야채 40종과 비타민, 미네랑 11종, 식이 섬유까지 포함이 되어 있는 드림팀 주스네요.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어서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어요.
간단하게 아침 대용으로 괜찮아요.


한약처럼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한 봉씩 먹으면 된답니다.

하지만 저는 아침 대용보다는 음주한 다음날 먹는 게 속이 편안하니 더 좋은 것 같네요.

색깔을 보고 살짝 거부감이 들었는데 마셔보니 살짝 달큼하니 거부감이 없게 마실 수 있었어요.

음주전에 라이브시크릿으로 간 보호 하고 음주 후에 이너클린샷으로 속을 편안하게 하면 최고의 조합이죠?
숙취해소와 음주후피로 회복에 좋은 드림팀이 있으니 열심히 달려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