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30대 직장인을 위한 남자백팩 에이티반

친절한 라온씨 2019. 2. 20. 09:36

요즘 출근길에 지하철 안을 훑어보면 백팩을 메고 다니는 직장인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활동성도 뛰어나지만 노트북을 휴대하기에는 숄더백보다는 백팩이 더 효율적인 것 같아요.

실용성과 댄디한 멋을 갖춘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을 소개해 드립니다.
요즘 직장인들 가장 선호하는 박스형 디자인의 남자가방이에요.

크기 40cm X 33cm X 12cm, 무게 900g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남자백팩이에요.



가방의 모든 면을 Leather 소재로 제작을 해서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블랙/브라운/네이비 컬러가 있는데 저는 어느 컬러에도 코디하기 좋은 블랙을 선택했어요.

가방 표면은 Real Leather처럼 불규칙한 패턴이 적용이 되었고
약간 광택이 흘러서 고급스러운 멋을 드러냅니다.

전면부 우측 하단에는 에이티반의 로고 플레이트가 부착되어 있어서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곳에 포인트를 줬어요.


리퍼 손잡이에도 에이티반 로고가 각인되어 있고
블랙 & 실버의 조합이 남성다운 멋을 발휘하는 것 같아요.

백팩을 메고 다니다 보면 덜렁거리는 가방끈이 거추장스러울 때가 있는데
가방끈을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따로 있어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제품 뒤쪽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서 기본적으로 쿠션이 적용되어 있어요.

외부 마찰에 가장 많이 노출이 되는 백팩 바닥면은 2중으로 덧대어 있어서 내구성을 보강을 했어요.


12cm의 두께의 제품 바닥면은 제 스마트폰 두께와 거의 일치하네요.
휴대품이 그리 많지 않은 직장인 백팩으로는 적당한 두께인 것 같아요.

가방 착용 시 보이지 않는 어깨끈 안쪽은 직물 소재를 사용을 해서 내구성을 높였고
도톰한 쿠션이 들어 있어서 어깨의 피로감을 완화해 줍니다.

전면부 지퍼를 열면 에이티반 로고가 내피에 멋스럽게 프린트되어 있네요.

전면의 수납공간은 A4용지가 들어가도 남을 만큼 넉넉한 크기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은 전면부에 넣으면 될 것 같네요.



백팩 안쪽 전후면에는 각각의 수납공간이 있어요.

남자들이 가방을 선택할 때 가장 많이 보는 부분이 수납공간이에요.
2개 오픈형 포켓과 지퍼가 달린 수납공간이 있어서 효율적으로 수납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남자백팩 뒤쪽에는 노트북을 수납하는 공간이 있는데 15인치 노트북도 넉넉하게 들어가네요.
상단에 있는 밴드로 고정을 해서 노트북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밀착시키면 됩니다.

여기에도 도톰한 쿠션이 들어 있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요.

이렇게 효율적인 수납공간과 댄디한 멋을 지닌 30대 남자백팩을 살펴보았어요.
며칠 더 사용해보고 실사용기 다시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