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선물용 라온 남자정장양말세트, 스타일 살아있네~

친절한 라온씨 2019. 2. 19. 15:15

안녕하세요. 언제나 즐거운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오늘은 제 아이디와 같은 양말 브랜드 '라온'의 남자정장양말세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ㅎㅎ
저는 'Raon'을 쓰는데 이곳은 'Laon'을 쓰네요

갈색 케이스에 금박으로 텍스트가 프린트되어 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며
케이스 자체도 단단한 하드케이스라서 더 럭셔리한 느낌이 나네요.
수익금의 일부분을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를 하는 착한 브랜드 라온이네요.



금색 리본을 잡아당기면 슬라이드 되면서 케이스 내부의 양말을 확인할 수 있어요.
양말 하나하나 고급스럽게 금색 리본이 달려 있어서 선물로 받으면 기분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고급진 남자정장양말세트를 저에게 선물을 하렵니다.^^

남자정장양말이 요즘은 굉장히 스타일리시한 건 다들 아실 거예요.
예전처럼 까만색, 회색 등의 단색으로 된 정장양말을 신으면 아재가 돼버리기 십상이죠.
그날에 의상에 맞춰서 알맞게 코디할 수 있게 다양한 스타일이 들어 있어요.


요즘 흔하디 흔한 중국산이 아닌 Made In Korea라서 더욱더 믿음이 가네요.
브랜드 로고인 왕관이 프린트된 클립이 2족의 양말을 잘 잡아주고 있어요.
이제 라온의 남자정장양말세트를 한번 착용해 볼까요?

이런 스타일을 신는 사람을 보면 참 개성이 있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차분한 스타일도 있고 댄디한 스타일도 있고 해서 여러 가지 코디를 할 수 있겠어요.
제 아이디랑 같은 브랜드라서 그런지 디자인 참 잘하네요.ㅋㅋ

댄디하고 개성 넘치는 라온의 남자정장양말세트를 선물 받는다면 행복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