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선글라스브랜드 사이안 선글라스 CYAN Lucid

친절한 라온씨 2019. 2. 20. 09:41

뜨거운 태양볕이 내리쬐는 한여름에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
미러선글라스는 몇 개 있지만 기본 스타일이 없어서 저렴한 선글라스는 장만했어요.

저렴한 가격을 위해서 불필요한 케이스를 배제하고 심플한 투명 케이스로 배송이 되었어요.
단가를 낮추기 취한 합리적인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이안은 흰색미러선글라스나 두꺼운 프레임의 선글라스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없어요.



CYAN -Lucid 2015 유광블랙/블랙 59,000원
제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크림스랩이랑 콜라보해서 제작이 되었어요.

사이안 선글라스와 함께 소프트 케이스와 융도 같이 들어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행을 다닐 때는 무게가 가벼운 소프트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기본적인 스모크 렌즈라서 어떤 코디에도 쉽게 매치가 되고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UV400 렌즈가 적용이 되었어요

사이안 선글라스 렌즈와 다리 부분에는 브랜드 명인 'cyan'이 프린트되어 있고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유광 프레임에 Metal Dot으로 포인트를 줘서 멋스러움을 더했어요.



멋진 선글라스를 마련했으니 강렬한 태양 아래서 착용을 해봐야겠죠?
야외로 출동~~~

오랜만에 광주로 장거리 이동을 하는 날이에요.
사이안 선글라스 덕분에 강한 햇빛이 비치지만 시야 확보 잘하면서 운전을 할 수 있었어요.
열심히 운전을 하다가 너무 졸려서 커피 한잔하면서 잠시 휴식을 취했어요.
휴게소 커피는 너무 비싸요 ㅠ,ㅠ

그녀와 운전대를 체인지하고 조수석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갈 수 있었어요.
금속 프레임을 아무래도 오래 착용을 하면 무게감으로 인해서 코눌림도 있어서 피로감도 느껴지는데
TP 소재의 가벼운 프레임이라서 피로감도 없고 아시안 핏으로 제작이 되어서
선글라스 피팅 작업 없이도 우수한 착용감으로 흘러내리지도 않아서 좋아요.


사이안 선글라스는 아시안핏이라서 그런지 제가 이때까지 써본 선글라스 중에는 가장 편한 착용감을 보이네요.
기본 아이템이다 보니 가방 속에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쓰면 될 것 같아요.
스타일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선글라스 득템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