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선글라스 브랜드 순위에 빠질 수 없는 리비에 선글라스

친절한 라온씨 2019. 2. 20. 16:29

선글라스 브랜드 순위 리비에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에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
선글라스 브랜드 순위 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세요?
저는 최근에 알게 된 심플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의 리비에 선글라스를 꼽고 싶어요.

하드케이스만 쓰다가 클래식한 케이스의 받으니 그 매력에 반하게 되었어요.
남성다운 묵직한 블랙 컬러라서 더 블랙 컬러라서 같아요
생각보다 단단하고 가벼워서 그런 것 넣어도 선글라스는 안전히 보관할 수 있어요.

고급 가죽케이스 안쪽에는 리비에 로고가 각인되어 있어고
베이지색 융을 사용해서 렌즈 보호는 물론 고급스러움을 연출합니다.
매력적인 레드 컬러의 클리너는 보너스!



다양한 색상의 프레임과 렌즈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인데
제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브라운 프레임에 미러/편광렌즈가 조합된 모델이에요.

실제로 보면 그린 컬러에 가까운 렌즈인데 촬영을 하니 블루 컬러로 나오네요.
신기방기~

기존에 사용하던 선글라스에 비해서 프레임 다리가 두꺼워서
좀 더 시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프레임 옆쪽에는 리비에의 로고가 금색으로 프린트되어 있어요.

브라운 프레임에는 불규칙적인 라인 패턴이 적용되어 있어서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보완해 줍니다.


선글라스는 태양 아래서 제대로 된 빛을 발휘하겠죠?
늘 사용하던 블랙 프레임의 선글라스보다는 브라운 프레임이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것 같네요.

자연과 함께 하니 브라운 프레임이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선글라스 끼고 얼른 휴가가고 싶어지네요.
한 여름에 넓게 펼쳐진 바닷가에서 리비에 선글라스를 쓰면 여름 휴가패션이 완성될 것 같아요.

외부의 시선이 신경 쓰여서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사람들도 있잖아요.
미러 렌즈라서 착용자의 눈을 전혀 확인할 수 없어서 외부 시선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직사광선을 받으니 원래 렌즈 컬러인 그린 컬러가 나오네요.
리비에 선글라스는 TR 소재를 사용을 해서 가볍고 편안해서 오랜 시간 착용을 해도 머리가 아프지 않아서 좋네요.



자외선을 100% 차단하는 편광렌즈가 적용이 되어서 난반사를 없애서 사물을 더 명확하게 볼 수가 있어서
야외활동은 물론 운전 중에 착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튀지 않는 시크한 디자인의 리비에 선글라스가 선글라스 브랜드 순위에 빠지면 안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