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시장 맛집 망원동 연우김밥 (계란파동이 야속해~)

친절한 라온씨 2017. 8. 19. 01:50

망원시장 맛집 망원동 연우김밥 (계란파동이 야속해~)

오늘 저녁을 간단하게 때우려고 망리단길로 향했어요.



망리단길에는 예쁜카페도 많고

숨은 맛집들이 많이 있죠.


오늘 알게된 국제시장 원조밀면은 대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가보기로 했어요.



오늘 선택한 메뉴는 바로 "김밥"

망원시장에서 이미 무겁게 장을 봤기때문에 김밥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어요.





김밥집이 대부분 그렇듯이 매장안은 굉장이 좁은편이에요.

하지만 포장을 할꺼라서 상관은 없네요.



기본김밥은 2천원이고

제일비싼게 3천 5백원이네요.

저는 연우김밥이랑 유부김밥을 주문을 했어요.



멸치 김밥은 맵기를 조절할 수가 있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 보는걸로~


망원시장 대통령 육중완씨도 다녀갔군요.

결혼하고 망원동을 떠나신게 아쉽네요.



남자 사장님 혼자서 하시기 때문에 다른곳에 비해서 다소 느린편이에요.

하지만 느긋하게 기다리고 포장을 해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유부김밥 2천 5백원

이곳 김밥에 특징이라면 밥보다 내용물의 양이 풍성하다는 거에요.

유부의 달콤새콤한 맛이 김밥맛의 감칠맛을 더 높여주네요.




연우김밥 2천원

망원시장 맛집 연우김밥의 기본김밥이에요.

그런데 계란이 없다?

계란 파동때문에 당분간 계란을 사용하지 않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다소 간이 짜게 느껴졌어요.

빨리 계란이 정상적으로 공급이 되서 제대로된 김밥을 먹어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