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엄마손생선구이: 고등어김치찜&생선구이

친절한 라온씨 2017. 8. 24. 00:30

망원동 맛집 엄마손생선구이: 고등어김치찜&생선구이

밥 해먹기 귀찮은 일요일 저녁

급~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서 마을 버스 타고 다니다가 발견한 생선구이 전문점으로 향했어요.




망원동 맛집 엄마손생선구이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지번: 합정동 441-1)

매일 11:00 - 21:30

일요일 휴무




테이블이 몇개 없는 자그마한 가게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가게앞에 도로가에 잠시 주차를 했어요.



식사메뉴에 있는 생선구이와 고등어김치찜을 각각 시켰어요.

둘다 동일하게 7천원이네요.




망원동 대통령 육중환씨부터 김숙, 장우혁, 김생민씨의 싸인도 걸려 있더라고요.

김병춘씨는 사인을 멋있는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ㅎㅎ



식사 나올때까지 잠시 화장실 다녀왔는데 화장실 가려면 노래한곡 뽑아야 될것 같네요. ^^



순식간에 메뉴가 샤샤샥 셋팅이 되었습니다.

식사메뉴 하나하나 살펴 볼까요?



통통한 고등어가 들어 있는 김치찜

국물맛이 적당히 얼큰하니 크~~~ 하는 맛이 절로 나옵니다.



통채로 들어 있는 김치는 셀프로 잘라서 먹으면 된답니다.

각자 입맛에 맞게 샥~ 샥~ 잘라주세요.



적당한 크기의 김치찜으로 고등어를 싸서 먹으면

아주 죽여줍니다~ ^^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오이 소박이



새콤달콤 식욕을 돋아주는 무생채


제가 나물 반찬중에 가장 좋아하는 콩나물 무침



김치도 기본은 하네요.



얼큰한 콩나물국도 후루룩~ 후루룩 잘도 넘어 가더라고요.



노릇노릇 탄든 안탄듯 바싹하게 잘 구워진 생선구이도 나왔네요.


흰쌀밥위에 생선구이 올려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없죠.

덕분에 추가로 밥시켜서 살짝 과식했네요.

제대로된 생선구이가 생각 나신다면 망원동 맛집 엄마손생선구이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