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시장 맛집: 장모님 멸치국수

친절한 라온씨 2017. 8. 27. 11:49

망원시장 맛집: 장모님 멸치국수

즐거운 주말 저녁 국수가 먹고 싶다는 그녀와 함께 망원시장으로 출동을 했어요.




6호선 망원역 2번출구에서 망원시장으로 오다보면 우측에 망원시잡 맛집 장모님 멸치국수가 있어요.



매장안은 굉장히 좁은 편이에요.

그래도 테이블 회전이 빠른편이라서 항상 빈 자리는 있었던것 같아요.



국내산 멸치와 15가지 신선한 해쵸류과 각종 야채를 24시간 우려서 육수를 만단다는 멸치국수




멸치국수는 3천원

하지만 오늘은 차가운 냉열무국수와 비빔밥을 먹기로 했어요.

티켓 발매기는 현금만 되니 카드결제를 할때는 주방에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메뉴가 나오면 셀프로 가져가고 먹고 나서 반납도 셀프로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서빙하는 직원이 따로 없어요.



냉열무국수 5천원

빨간색의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에 들어 있는 열무와 국수를 쳐다보고만 있어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면발이 탱글탱글해고 열무맛도 일품이라서 후루룩후루룩 잘도 넘어갑니다.



비빔밥 5천원

혹시나 국수 먹으면 금방 배가 꺼져서 밥을 먹기 원하시는 분은 저처럼 비빔밥을 먹으시면 되겠네요




비빔밥도 맛이 좋아서 순식간에 클리어 했네요.

가성비 좋은 망원시장 맛집 장모님 멸치국수에서 맛난 저녁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