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 누룽지통닭구이: 커리 통닭 먹어 보셨나요?

친절한 라온씨 2017. 8. 30. 01:14

망원동 맛집 누룽지통닭구이: 커리 통닭 먹어 보셨나요?

강아지를 데리고 하늘공원을 다녀오고 와서 저녁은 차려먹기 귀찮아서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망원시장 갈때 항상 지나쳐 가다 보니 언제 한번 가보자 말을 항상 하다가 드디어 가게된

망원동 맛집 누룽지통닭구이




이미 많은 분들이 통달과 맥주를 즐기고 있었어요.

저희도 바로 동참을 했지요.




기본 메뉴인 누룽지 통달과 커리 통닭중에 고민을 하다가

옆테이블에서 먹는 커리 통닭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같은걸로 먹기로 결정 했어요.




치킨무 외에 열무김치는 왜 주는건지 싶었는데 그건 통닭을 먹다보니 이해가 되더라고요.





지글지글 끓는 불판위에 커리가 바글바글 끓고 있어서 치즈가 서서이 녹아듭니다.




추가로 주는  커리소스는 먹다가 모자를때 조금씩 부어서 드세요.

초반에 부었더니 끓어 넘치더라고요. ㅠ,ㅠ



말그대로 통닭이니까 먹기 좋은 크기로 이렇게 찢어주세요.




어설프게 커리가루 뿌려진 치킨 외에는 커리에 제대로 퐁당 빠진 커리는 처음 먹어 보는것 같네요.

아~ 그런데 요거 별미입니다.

예상보다 맛이 좋네요. ^^



시원한 맥주도 쭉~ 쭉~ 들어가네요.




커리 통닭도 베이스는 누릉지통닭이기 때문에 바닥을 끍으면 누릉지가 나온답니다.




바삭바삭하게 익은 누룽지는 열무김치와 먹으면 찰떡 궁합니다.

이제야 열무김치가 왜 있는지 아시겠죠?

평범함 치킨이 지겨우시다면 망원동 맛집 누룽지통닭구이에서 색다른 통닭을 한번 먹어 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