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릉역 밥집 고반등심: 비빔밥 냠냠

친절한 라온씨 2017. 9. 7. 01:29

선릉역 밥집 고반등심: 비빔밥 냠냠

오늘도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선릉역 주변을 어슬렁 거리다가 무심고 받아든 전단지에 이끌려서 이동을 했어요.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에 있어서 잘 살쳐서 찾아야해요.


선릉역 밥집 고반등심은 숙성한우 전문점이에요.

매장안이 굉장히 넓은 편이더라고요.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적어서 좋더라고요. ^^


점심식사 메뉴중에 고반건강비빔밥을 선택을 했어요.

n

사실 육개장이 먹고 싶었지만 요즘 살이 자꾸 찌 는것 같아서 비빔밥을 먹기로 했어요.


기본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 해요.

떡볶이, 파전, 국수...

다 밀가루...으악

오늘은 먹어야 겠네요. ㅎㅎ




떡볶이, 파전, 소세지, 두부, 버섯볶음을 먹으면서 기다립니다.

이것만 계속 가져다 먹다보면 밥은 못먹겠네요.



비빔밥과 함께 국물이 같이 나왔네요.

소고기가 들어간 콩나물국은 시원하니 해장하기 좋더라고요.


고추장 뿌리고 샤샤샥 비벼서 한입 먹으니 담백한 맛이 좋네요.

물론 고기가 없어서 그런지 좀 건강한 맛이 느껴지네요.

다음에는 선릉역 밥집 고반등심의 육회 비빔밥을 먹어봐야겠어요.


내일 점심은 뭐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