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보니볼라에서 맛보는 이탈리안 주먹밥 아란치니

친절한 라온씨 2018. 7. 2. 17:15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보니볼라에서 맛보는 이탈리안 주먹밥

저는 합정역에 있는 메세나폴리스에 유니클로나 홈플러스 이용을 위해서 종종 들르면 편인데
합정역에 있는 종합 쇼핑몰이라서 많은 분이 오시는 편이죠.


메세나폴리스 맛집 <보니볼라>는 중앙광장에서 미홍 떡집과 Leeman's 사잇길로 조금만 직진을 하시거나

스타벅스 뒤쪽으로 돌아가시면 찾을 수 있어요.
매장이 뒤쪽에 있어서 잘 찾으셔야 돼요.

메세나폴리스 맛집 보니볼라는 아침 시간, 점심 시간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로 이미 합정에서 입소문 난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에요.

보니볼라에서는 이탈리아식 주먹밥인 아란치니와 스페인식 만두 엠빠나다를 맛볼 수 있어요.
아침에 간단하게 김밥이나 토스트로 때우는 분들도 많지만 이렇게 이국적인 음식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으면 금상첨화겠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겠어요.
커피도 저렴한 편이라서 커피를 사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보니볼라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매장은 자그마한 편이에요.
대부분 포장을 해서 가시지만 저희는 배가 고파서 매장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엠빠나다는 품절이 되었다고 해서 쇠고기 아란치니외 김치참치 누드아란치니를 주문을 했어요.
엠빠나다를 못 먹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다음에 먹는 걸로~ ㅠ,ㅠ

아란치니와 함께 예쁜 하트 모양의 작은 그릇에 케첩과 단무지가 같이 나왔네요.
그리고 보니 빨간색 포인트 컬러가 가득한 조합이네요.

아란치니 위쪽에 꽂혀 있는건 치즈볼과 새우볼이에요.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새우볼

그리고 치즈가 쫘~~~~~악 늘어나는 치즈볼
치즈볼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무슨 광고에 나오는 비주얼 아닙니까? ㅎㅎ

이탈리아식 주먹밥이라고 해서 어떤맛일까 하고 궁금했는데 이 정도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훌륭한 맛이네요.
김치, 참치, 소고기 등이 치즈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느끼하지 않고 조화로운 맛을 내네요.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보니볼라>에서 이국적인 맛의 주먹밥으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해 보세요.
가격도 아주 착해서 조만간에 또 찾아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