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맛집 닥터마르 합정데이트+와인+파스타+해산물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11:45


오늘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합정맛집 닥터마르를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맛집스팟인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금은 어둡지만 따듯한 조명이 비치고 은은한 음악이 흐르는 이곳
맞습니다. 소개팅에 최적화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곳이죠.
많이 알려진 소개팅 장소들은 안쪽에는 여자가 바깥쪽에는 남자가 줄지어서 앉아있는 재밌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하지만 이곳은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은 자그마한 가게라서 그런 모습은 보이지 않겠어요. ^^

바깥쪽에도 분위기 좋은 테라스 좌석이 있지만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오늘은 실내로 자리를 잡았어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보케리아 세트와 비슷한 구성으로 주문을 했어요.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
스페인식 해산물 모듬 볶음요리
+
뚝배기 해물 토마토 파스타
+
와인 1병


오늘 주문한 와인은
파소델소 카버네 소비뇽: 39,000원
조명이 있는 투명한 바스켓에 담겨 나왔네요.

그 외에 요리의 가격은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칠레산 와인인 파소델소 카버네 소비뇽은 가벼운 맛이라서 술을 잘 못하는 사람도 쉽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크렌베리는 생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맛의 균형을 잡아주고 칠리 유자 드레싱으로는 상큼함을 더해줬어요.
치즈, 채소, 크랜베리, 씨앗들이 합쳐져서 쫀득, 아삭, 고소함 등의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었어요.

오늘의 메인 요리인 보케리아(스페인식 해산물 모듬 볶음요리)
새우, 전복, 관자, 홍합, 바지락, 게살, 주꾸미, 아스파라거스 등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불향이 가득한 다양한 해산물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합정맛집 닥터마르의 베스트 메뉴에요.

양이 좀 부족해서 나중에 주문한 뚝배기 해물 토마토 파스타는 매콤하지만 감칠맛이 일품이네요.
솔직히 보케리아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ㅎㅎ

오이피클은 직접 잘라서 냠냠하시면 됩니다.


맛있는 요리와 함께 해산물,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는 합정테이스티로드 맛집 닥터마레
썸타는 그녀와 함께 가서 분위기를 적셔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