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당역맛집 회식/모임장소 추천, 장원족발보쌈

친절한 라온씨 2018. 7. 6. 09:43

모임들 많이 가지시죠?
저도 이제 친구들 모아서 한번 모여야 겠어요.
회식, 모임장소로 좋은 사당역에 위치한 "장원족발보쌈"를 소개할까해요
2,4호선 사당역 13, 14번 출구로 나와서 장원족발로 오는 방법을 각각 안내해 드릴께요.





<13번 출구에서 찾아가는 법>

1. 사당역 13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을 보면 스타벅스가 보여요

2. 스타벅스를 바라보고 오른쪽 골목으로 쭈욱 직진을 하다보면 반포세무서를 지나서 오른쪽에 장원족발보쌈이 있어요.
<14번 출구에서 찾아가는 법>

1. 1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을 하세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2. 왼쪽에 탐앤탐스 매장이 보이면 좌회전을 하세요.


3. 직진을 하다가 정면에 황우촌이 보이면 우회전을 하세요.

4. 직진을 하다보면 왼쪽에 강남 동태찜이 보이고 오른쪽에 멜로디 후르츠 노래타운이 보여요.

5. 멜로디후르츠 바로 옆에 장원족발보쌈이 위치하고 있어요.

페이스북 "오늘 뭐 먹지?"에도 소개되었고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검증된 맛집이네요.

하지만 진짜 맛은 제가 검증해 보겠습니다.^^

연말이라서 그런지 회식, 모임때문에 매장이 가득 찼네요.
매장이 넓어서 한번에 주루룩 앉을 수 있어서 모임하기에 딱인것 같아요.

2층에 매장이 있는지 모르고 있다가 다 먹고 나서 알고 올라가봤네요.
그럼 매장이 얼마나 넓은거야???

2층은 룸형식으로 파티션이 나눠져 있어서 좀더 프라이빗 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겠어요.

모임의 폭풍이 몰아치고 나서 지저분하지만 사진을 찍어야 겠다는 신념하에...ㅎㅎ

마감시간이 다되었을때 매장의 모습입니다.
대충 얼마나 큰 매장인지 가늠이 되시죠?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오늘 같이 오기로 한 친구가 못오게되서 2명이서 간단하게 보쌈 中이랑 쟁반국수를 하나 시켰어요...ㅋㅋ
원래는 족발을 먹을려고 했는데 좀 늦게 갔더니 모임손님이 많아서 족발이 떨어졌어요...ㅜ,ㅜ
보쌈도 좋아하니 망설임 없이 보쌈으로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밑반찬이 하나둘씩 셋팅이 되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보쌈이 나왔네요.


하얀속살을 드러낸 보쌈은 돼지 비린내가 하나도 없고. 살코기와 지방의 적당한 비율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삭아삭하고 새콤달콤한 김치와 무는 보쌈의 절친이죠

신선한 채소까지 보쌈세팅 완료!!!

명이나물 위에 고기 올리고 부추무침 올리고 보쌈무김치 올리고 마늘 올리고
냠~ 냠~ ^^

김치가 너무 맛나서 그냥 고기에 올려서 먹어도 딱이네요

좋은 안주가 있다면 술이 빠지면 안되겠죠?
소맥 VS 소주
승자는 누구?

보쌈을 먹다보니 쟁반국수도 나왔네요.

이렇게 한상차림이 완성이 되었네요.
흐믓하군요.^^

다채로운 색으로 채워진 쟁반국수는 눈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이제 열심히 비벼주세요~~~

어때요? 군침돌쥬?
새콤하고 쫄깃한 면발이 식욕을 막 당겨주네요

쟁반국수랑 보쌈을 같이 먹으니 새콤하고 담백하니 궁합이 좋네요.

마지막은 명이나물로 깔끔하게 마무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