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성역맛집: 전라도식 한상차림/회식장소추천 '마실'

친절한 라온씨 2018. 7. 5. 17:09

전라도식 제철음식으로 한상차림을 해주는 곳이 새로 생겨서 찾아갔어요.
남성역 4번출구로 나오면 매장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전라도식 제철음식전문점 '마실'
오픈기념으로 기절낙지볶음을 16,000원으로 반값에 판매하고 있어요




프라이빗한 개별룸이 구비되어 있어서
피로연/연말송년회/가족모임등의 회식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룸말고도 테이블좌석도 많이 있지만 회식을 하시고 있어서 찍지는 못했네요.



제철식재료로 그때그때 조리를 하다보니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래서 미리예약을 하고 가시는것을 추천해 드려요.




오늘 예약하고 간 메뉴는 '정겨운 소주한상'
목포기절낙지볶음, 남도식육회와 낙지탕탕이, 대구탕, 반찬 및 소주2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 반찬이 먼저 셋팅이 됩니다.







파김치가 맵지않고 참기름 맛이 나는게 독특한 맛이였어요.




달작지근함 맛의 무조림도 조금 특이하네요



오늘의 변수였던 오징어볶음
원래는 목포기절낙지볶음이지만 반값할인 행사를 하다보니 재료가 다 소진되어 버려서
오징어볶음으로 대체해서 주셨어요.
조금 찜찜했지만 맛을 보고는 그런 마음이 사르르 없어져버렸어요.
적당하게 매운맛의 오징어볶음은 계속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같이 나온 소면이랑 비벼서 먹으니 밥이 따로 필요가 없네요.




소주한상 차림이지만 저는 오늘도 소맥을 먹습니다.
눈금이 있는 잔이라서 말아먹기가 편하네요^^




남도식육회와 낙지탕탕이
비주얼이 죽이쥬?
정말 별미네요 별미


신선한 낙지들의 움직임이 보이시나요?
낙지한테는 미안하지만 "너! 너무 맛있다"


맑은 국물에 대구탕까지 먹느라니 정말 술맛이 최고네요.
애주가들이 좋아할만한 조합으로 이루어진 메뉴네요.
오랫만에 정말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